X

아이패드 리뷰 개봉기 동영상 및 아이패드 경품 이벤트 정보

4월 3일 오전 9시(미국현지시간) 애플 아이패드(ipad)가 공식 출시가 되는데 벌써부터 외국 언론과 블로그에서 아이패드 개봉기와 사용기, 아이패드 어플 관련 글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네요. 지난달 말에 피시매거진에서 내놓은 아이패드 동영상 리뷰부터 시작해서 사진리뷰까지 염장 리뷰글들 보고 있자니 그저 부러울 뿐이네요. 아이패드가 공식으로 출시가 되고 나면 개봉기, 사용기 리뷰 글들이 더욱 많이 쏟아져 나 올터이니 당분간 배가 계속 아플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리뷰 개봉기 동영상


cfile4.uf@11162C224BB616E4B4D3C4 아이패드 리뷰 개봉기 동영상 및 아이패드 경품 이벤트 정보





 

피시매거진에서 내놓은 아이패드 동영상 리뷰부터 쭈욱 한번 펌프질 당해보시길…







ipad05 아이패드 리뷰 개봉기 동영상 및 아이패드 경품 이벤트 정보

애플 아이패드 자체도 탐이 나는 제품이지만 아이패드 전용 어플인 ABC Player 요거요거 정말 아주 훌륭한 어플이 나왔습니다. 미드 폐인들은 이게 뭔지 딱 보시면 아시죠~ 미국 ABC방송이 애플 아이패드를 통해서 자사의 방송을 서비스한다고 합니다. 앱스토어에 등록된 ABC Player 어플은 무료로 제공이 되고, 당연히 미드 등 방송 콘텐츠는 아이튠즈에서 구매를 해야 하겠지요. ABC의 인기 미드들은 마지막 시즌인 로스트와 그레이 아나토미, 위기의 주부 등이 있습니다. 스티브 잡스 형님께서 ABC방송의 개인 최대주주이자 이사 중 한 명이라고 하고 미드 로스트, 프린지의 제작자인 J.J. 에이브럼스하고 서로 영감을 주는 관계라고 하지요~ ABC방송이 스타트를 끊어줬으니 CBS, NBC, FOX, CWTV, HBO, Sci FI 등의 방송사들도 줄줄이 서비스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마블 코믹스(Marvel Comics)의 어플도 나왔다고 하니 이제 영화 관련 어플과 콘텐츠 판매도 되겠지요.

ABC Player 아이패드 전용
https://itunes.apple.com/us/app/abc-player/id364191819?mt=8

Marvel Comics 아이폰, 아이패드
https://itunes.apple.com/us/app/marvel-comics/id350027738?mt=8

애플 아이패드의 성공 가능성에 대해서는 의견이 양분되어 있지만 잡스 형님께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신 건 분명하다고 봅니다. 아이패드가 플래시와 멀티태스킹도 안 되는 등 여러 가지 문제는 분명히 존재하지만 인터넷 웹서핑은 기본에, 금융거래도 가능해지고 있고, 전자책 콘텐츠는 물론이고 잡지, 만화, 드라마, 영화, 음악, 스포츠 시청 등 활용성이 무한하다는 점과 사용 방법이 간편하여 최신 PC 사용에 어려움이 많았던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아주 좋다고 봅니다. 나이 드신 어머니에게 효도용 선물로  하나 사드리면 아주 좋을 것 같다는…

PC나 최신 IT 기기를 자유자재로 다루시는 분들에게는 아이패드는 좀 답답한 면도 있어 보이고. 활용성도 좀 떨어지니 아이폰 4세대로 바로 관심들 돌리시려나요.

 

 

애플 아이패드 출시 루머

지난 애플 아이패드 예약 판매 시작 글에서 4월 말에는 애플에서 발표한 9개국에도 아이패드가 출시가 된다고 알려드렸었는데 아무런 변동사항 없이 여전히 한국은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아이패드의 국내 출시가 늦어질수록 6~7월에 선보일 아이폰 4세대의 국내 출시도 늦쳐질 수 밖에는 없다고 봅니다. 애플에서 아이패드를 와이파이 버전과 와이파이+3G 버전 두 가지 형태 6가지 모델로 선을 보였으니, 3G 버전 통신사의 문제가 있기에 한국 출시는 지난 아이폰 출시 때처럼 그 누구도 예상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아이폰 3G를 출시한 KT와 애플과 어떤 계약조건으로 출시를 했는지는 전혀 알지 못하지만 아이패드 3G 버전 통신사가 아마도 아이폰 4세대를 출시하지 않을까 싶은데..  가장 유리한 곳이 KT 가 아닌가 싶네요.

 

 

애플 아이패드의 AT&T 3G 데이터 요금제를 보면 한 달 14.99달러에 250MB, 월 29.99달러에 무제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 출시가 결정된 것이 아니라 아이패트의 3G 데이터 요금제에 대한 정보는 아무도 모른다는 것… 출시가 되긴 할 듯한데 대체 국내 출시일은 과연 연제쯤이 될는지 그것도 아무도 모른다는 것… 하지만 와이 파이 모델이 이제 출시되니 미국에서 공수하는 분들은 많을 것 같습니다.

 

애플 아이패드를 그 누구보다 빨리 손에 넣고 싶으신 분들을 위하여~~

 

 

애플 아이패드 경품 이벤트


ipad01 1 아이패드 리뷰 개봉기 동영상 및 아이패드 경품 이벤트 정보

아이패드가 한국은 좀 늦게 나올듯해서 미국에서 공수하시는 용자분들이 많을 것 같다고 했었는데, 용자분들보다는 기업이나 업체에서 여러 가지 이벤트로 미국에서 공수를 준비 중이네요.

 

SK텔레콤에서도 이벤트 경품으로 애플 아이패드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왜 SK텔레콤에서 아이패드를 경품으로 줄까요? 6가지 기종중 어떤 것을 경품으로 주는 것일까요?

 


event top02 아이패드 리뷰 개봉기 동영상 및 아이패드 경품 이벤트 정보

마이픽업에서 애플 아이패드, 아이폰, 배터리팩, USB 등을 경품으로 걸로 트위터 팔로우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경품으로 아이패드, 아이폰 득템을 원하시는 분들은 참여해 보세요.

 


ipad02 아이패드 리뷰 개봉기 동영상 및 아이패드 경품 이벤트 정보

머니옥션에서도 아이패드를 경품으로 걸고 이벤트를 진행하니 관심 있으시면 참여하시면 되겠습니다.

 

트위터와 페이스북 페이지로 이벤트나 체험단 정보가 생길 때마다 계속 소개를 드리고 있으니 트위터 사용자분들은 귀 기울이고 있으시면 보다 빠르게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