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마트폰 데이터 사용량 확인 어플, 미니 유플러스 고객센터

LTE 속도는 빠르고 좋은데 데이터 사용량도 그 속도 만큼 빠를 수 있기에 LTE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데이터 사용량에 민감할 수 밖에 없습니다. LTE 스마트폰 몇 달 사용하다 보면 대충 동영상 보는데 데이터 사용량이 얼마나 되는지 대략 짐작이 가능한데 LTE 요금제에 무제한 데이터 제공되지 않으니 불안할 수 밖에 없습니다.

 

스마트폰의 LTE 데이터 사용량 확인을 미니 유플러스 고객센터 어플로 하고 있는데 제법 쓸만하네요. 잔여  통화량, 문자, 요금 등의 조회까지 가능하니 유플러스 이용하는 입장에선 뭐 당연한 얘기이지요.

스마트폰 데이터 사용량 확인 어플


미니 유플러스 고객센터 어플

미니 유플러스 고객센터 어플 이용 요금은 무료이고, 주민 번호 뒷자리 또는 웹사이트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됩니다.


무료 잔여량 및 실시간 요금 조회

미니 유플러스 고객센터 어플에서는 무료 음성, 메시지, 데이터 잔량과 실시간 요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월 초라 데이터도 무료 통화도 많이 남았네요.


월별 사용량과 월별 요금

그리고 이전 월별 사용량과 월별 요금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너무 조심했는지 4월달엔 데이터가 너무 많이 남아버렸네요. 남은 데이터 그냥 둬도 득 되는 것이 없어서 4월 마지막 날엔 LTE 속도 테스트만 줄창 해버렸네요. 대략 데이터 사용량 어느 정도인지 파악이 되었으니 5월에는 꽉 채워서 써야겠습니다. 음성은 아껴 써도 항상 초과 되고, 문자는 아무리 막 써도 항상 남으니…


마이 페이지 및 환경 설정

마이 페이지에서는 가입 정보, 청구 및 납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요. 이용 중인 편의 서비스, 멤버십과 ez포인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이용 중인 편의 서비스가 무엇인지 조회가 되어 편리하긴 하지만 가입 및 해지까지 할 수 있으면 더 좋지 싶네요. 그리고 환경 설정에서는 첫 화면에 보고 싶은 것을 설정해둘 수 있습니다. 첫 화면은 설정에서 변경이 가능한데 아무래도 음성, 문자, LTE 데이터 사용량 조회를 자주 이용하게 될터이니 기본 설정 무료 잔여량으로 그냥 쓰면 되겠지요.


유플러스 앱타운에서 미니 유플러스 고객센터 어플 설치

미니 유플러스 고객센터 어플은 U+ 앱타운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속도 측정 어플은 데이터 사용량이 많으니 월말에 남는 데이터로 하는 것이 아니라면 그냥 참으시길 마시기 바랍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