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제니퍼의 육체 메간폭스 상반신 노출 사진글 문제 발생되었네요

제니퍼의 육체 메간폭스 상반신 노출 사진이 마지막 노출일까? 글을 올리고 문제의 사진들을 특정 서비스에 올려놓았었는데요. 사진 혹은 내용이 문제가 되었는지는 모르겠으나, 네이버 검색이 싫어하는군요.


메간폭스 주연 영화 제니퍼의 육체

해당 글이 네이버 검색결과 페이지에서 사라졌습니다. 색인에서 제외된 것이니 경고 한 번 받은 정도가 되겠네요. 문제가 되는 부분은 당장 수정을 해야겠습니다.

앞으로 문제가 될만한 것은 블로그에 올리지 말아야 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이미지까지 첨부한 글도 멀쩡하게 살아 있는것 같던데요. 외부 블로그 플랫폼인 티스토리 블로그를 싫어하는 것은 괜찮지만 제 개인 도메인과 게시물을 싫어하게 되면 안되는 것이니 네이버의 뜻에 따라야겠어요.

네이버 검색유입이 70~80%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절대 이런 부분은 무시할 수 없죠. 마찬가지로 다음 검색 엔진이 싫어 하는 게시물도 작성할 생각이 없다는거.. ^^<

제니퍼의 육체 개봉이 다가오면서 이런 저런 홍보 활동을 많이 하고 있죠. 메간 폭스의 뉴스도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혹시 예전에 유출된 사진도 짜고 치는 고스톱이 아닌지 모르겠네요.

예약 발행을 하면 다음뷰에 글이 송고안되고 있는데 왜그럴까요 대체 왜~~~~ ㅜ,,ㅜ;;  이 글도 안되겠죠.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