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미니5, 오페라 모바일10 모바일 웹브라우저 공개

오페라 미니5, 오페라 모바일10 공개

모바일 웹브라우저 오페라 미니5 와 오페라 모바일10 버전이 오늘 16일 공개가 되었습니다. 오페라소프트웨어에의 오페라 미니5 와 오페라 모바일10 은 윈도우 모바일과 심비안 기반의 모바일 휴대폰에서 사용이 가능한 웹브라우저로 빠른 속도의 풀브라우징이 특징입니다. 오늘 최종공개된 오페라 미니5 와 오페라 모바일10은 PC용 오페라의 렌더링 엔진으로 웹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오페라

오페라 미니5 의 경우 “웹페이지의 데이터를 최대 90% 압축하여 다른 브라우저의 1/10 정도의 대역폭을 사용하여 비싼 무선 데이터 사용 비용을 절약” 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이게 사실이라면 모바일 기기로 웹서핑을 할때에는 오페라 미니5 와 오페라 모바일10 모바일 웹브라우저는 선택이 아니고 필수가 아닌가 싶네요.


오페라 미니5

동시에 여러 페이지를 열어 놓고 페이지를 쉽게 전환할수 있는 탭브라우징은 물론이고 단축다이얼, 암호관리자, 다운로드 관리자등의  PC용 오페라 웹브라우저의 유용한 기능을 오페라 미니5 와 오페라 모바일10 모바일 웹브라우저에서도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열려있는 페이지를 미리볼수 있는 비주얼 탭(visual tabs) 기능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페라 미니5

휴대전화의 인터페이스에 상관없이 터치와 키패드가 최적화되어 사용하기 편리하다고 합니다. 직접써보고 글을 써야 하는데 설치해서 사용할 곳이 없으니 아래의 동영상을 참조하시고 오페라 미니5 와 오페라 모바일10 상세한 기능은 https://www.opera.com/mobile/features/ 이곳에서 확인을 하세요.

오페라 미니5 와 오페라 모바일10 다운로드는 https://www.opera.com/mobile/download/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