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긴급출동 및 실시간 위치추적 지원하는 효도폰 에스원 안심폰

에스원 안심폰을 아시나요? 에스원 안심폰은 알뜰폰에 세콤의 긴급출동 서비스와 실시간 위치추적 기능을 더한 효도폰입니다. 긴급출동 서비스와 실시간 위치추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어르신들은 물론이고, 어린 자녀의 안심 귀가길 확인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에스원 안심폰 안심 서비스

에스원 안심폰은 우월한 통화품질을 자랑하는 SKT MVNO 통신망을 사용하는 알뜰폰이며, 삼성전자 폴더폰(SHW-A305D)을 단말기로 사용합니다. 에스원 안심폰은 에스원의 안심폰 서비스(에스원의 보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피쳐폰입니다.

에스원 안심폰 효도폰으로 괜찮을까?


에스원 안심폰 전면

에스원 안심폰 후면

폴더 펼쳤을 때 모습

폴더 펼쳤을 때 뒷모습

키패드

에스원 안심폰 옆면

에스원 안심폰 옆면

에스원 안심폰(SHW-A305D)은 폴더폰으로 어르신들에게 너무도 익숙한 폰입니다. 전체적으로 유선형 디자인이며, 어두운 회색에 가로 헤어라인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카메라는 200만 화소 카메라를 사용하고요. 에스원 안심폰은 유광으로 지문이 잘 뭍지만 어두운 회색이라 눈에 잘 띄지는 않습니다. 에스원 안심폰은 사실 어린 자녀들을 위한 보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긴 하나 요즘의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자인의 폰은 아닙니다. 디자인 보다는 요즘의 아이들은 스마트폰을 좋아하죠.


에스원 안심폰 서비스


안심 서비스 SOS

통화 편의 기능

에스원 안심폰의 안심 서비스는 폴더폰 자판에 있는 에스원 버튼을 눌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말기의 메뉴로 진입해도 사용할 수 있고요.


위급 상황 시 관제 센터로 도움을 요청합니다

건강 상담

폰 OFF 알림

보호자 등록

나의 건강 정보

부가 서비스

에스원 안심폰에서 제공되는 안심 서비스는 에스원 SOS, 건강상담, 안부 알림, 폰 OFF 알림, 보호자 등록, 나의 건강 정보, 통화 편의기능 총7가지입니다. 긴급 상황이 생겼을 때 핫키 에스원 버튼을 한 번 누르고 에스원 SOS 서비스를 요청하면 세콤의 긴급 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동 서비스료는 1회 50,000원(부가세 별도)으로 조금 부담스러운 금액이지만, 부모님과 아이에게 위급한 상황이 생겼을 경우에 5만원은 절대 아깝지 않은 금액입니다. 요즘처럼 무서운 세상에서 발생한 위급 상황에서 무사히 귀가 시킬 수만 있다면 5만원은 그저 껌값일 뿐이죠.

 

폰 OFF 알림 기능을 이용하면 설정한 시간 이상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나 전원이 꺼져 있을 경우 보호자로 등록된 번호로 문자 알림이 전송됩니다. 이 서비스는 아이들에게도 유용한 서비스가 되겠지만 연로하신 부모님들에게는 더욱 좋은 서비스가 될 것 같습니다. 일정 시간 이상 폰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알림 문자가 오게 되니 자세히 설명하지 않아도 아시겠지요? 이건 말이 씨가 될까 두려워 패스하겠습니다. 그리고 보호자는 스마트폰에 전용 위치 조회 어플을 설치하면 에스원 안심폰의 위치 확인도 가능하다 합니다. 위치 조회가 가능하면 언제든지 부모님과 아이들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니 안심할 수 있겠지요.


에스원 안심폰 개인보안 서비스와 건강상담 서비스


에스원 안심폰의 안심 서비스는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건강상담도 가능합니다. 건강 상담을 누르면 바로 전화 연결을 시도합니다. 에스원 안심폰의 건강상담 서비스는 건강 상담과 진료 예약, 건강검진 설계/예약, 상담내역 결과 조회가 가능하다 합니다. 건강상담에서 결과 조회까지 연로하신 부모님들에게는 유용한 서비가 아닐까 싶네요.


상단 좌측의 에스원 버튼

그리고 에스원 버튼을 3초간 누르고 있으면 보호자에게 문자 알림이 들어가니, 에스원 안심폰을 사용하는 부모님과 아이에게 잘 설명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위급한 상황이 생기면 에스원 버튼을 꾸~욱 누르라고 말이지요. 문자 알림을 받은 부모님은 전화로 확인 후 경찰과 에스원에 긴급 출동을 요청하시면… 이런 일은 절대 없길 바랍니다. 아이가 호기심에 장난 한 번 치는 일만 생기시길 바랍니다.


음성인식 설정


음성으로 읽어주기 속도 설정

기능을 말하세요

에스원 안심폰은 환경 설정, 기능별 설정에서 음성인식 설정도 가능합니다. 취침 모드 설정, 음성인식 설정, 음성으로 읽어주기 설정, 현재시간 알림기능 설정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음성 명령어 선택


명령어 선택 현재 시각

벨소리 바꾸기

전화번호 추가

음성인식 설정을 통해 사용자 정보 설정과 음성 인식 자동 실행 선택, 이이폰으로 음성인식, 명령어 선택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명령어 선택으로 시간, 녹음, 배터리 등을 선택할 수 있네요.


FM 라디오

만보기

에스원 안심폰은 FM 라디오도 들을 수 있고, 만보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뜰폰 유심

에스원 안심폰은 SKT MVNO 통신망을 사용하는 알뜰폰입니다. SKT 망을 임대 받아 사용하기에 통화 품질은 SKT와 동일합니다.


에스원 안심폰 서비스 패키지 요금제 구성

에스원 안심폰의 전용 요금제는 위와 같습니다. SKT MVNO 통신망을 이용하는 알뜰폰이기에 요금이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잘 아시겠지만 2년 약정을 걸면 조금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고요. 어린 자녀는 실속 사랑 20, 23, 29 요금제를 사용하고 어르신들은 실속 孝 25, 32, 40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심 폰 서비스는 전국 디지털프라자 매장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전용 요금제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과 어린 자녀의 안전을 위한 서비스를 찾고 있으시다면, 값싸고 유지비 적게 드는 폰을 찾고 있다면 에스원 안심폰(https://www.s1.co.kr/service/service04_01.do)을 한 번 자세히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