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갤럭시S 업데이트 연기, 갤럭시S2 스펙과 디자인 공개?

27일이 지나고 28일이 되었지만 컴퓨터에 설치된 Samsung Kies를 실행 시켜도 업데이트 내용이 없었습니다. 참으로 가슴 아픈 일이지요. 삼성전자의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가 이달 예정이 되어 있었고 27일 업데이트가 될 것이라는 예상들이 있었는데요. 결국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는 일단 29일 이후로 연기 되었습니다.

 

그리고 어제 28일 삼성전자의 공식 트위터 계정인 @samsungtomorrow에서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에 관한 내용을 공식적으로 언급을 했습니다. 물론 갤럭시A도 포함해서 말이죠.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 연기


삼성전자 트위터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 연기 공지

“[알림] 갤럭시A,S 프로요 업그레이드 지연에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국내 최적화 작업이 사업자와 최종Test 중에 있어 결과가 나오는 10/29 이후 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빠른시일 내 업데이트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갤럭시A와 S 프로요 업데이트 일정은 29일 공지를 한다니 안타깝지만 10월중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는 불가능 해졌지 싶습니다. 이왕 이렇게 연기가 된거 최적화만 잘 되어 나오길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이미 유럽에서는 순차적으로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는 진행되고 있으니 SKT의 서비스 최적화 작업에서 문제가 발생되거나 이로인해 지연이 되는게 아닌가 싶네요.

갤럭시S2 스펙과 디자인 공개?


갤럭시S2 루머 이미지

오래전부터 카더라 통신에 의해 전해지던 갤럭시S2 스펙과 디자인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갤럭시S2 스펙

4.3 인치 SUPER AMOLED2 1280×720 해상도 340 dpi

2 GHz CPU

1 GB RAM, 4 GB ROM(어플 설치공간), 32 GB 내장 메모리 외장메모리 32G까지 지원

800만 화소 카메라 / Full HD 비디오 촬영

Bluetooth 3.0, 802.11 b/g/n WiFi, A-GPS

자이로스코프와 가속화센서

안드로이드 2.3

해외 에서 퍼지기 시작한 루머로 게시물 하단 via 로 명시된 링크를 거꾸로 타고 올라가 보면 재미 있는 내용을 발견할 수 가 있습니다. 2~3단계 위로 올라가 보니 글 내용 전체를 다 안 봐도 제목에 딱 써있네요. “I want to believe”

Samsung Galaxy S2 Specs Rumored

https://www.androidcentral.com/samsung-galaxy-s2-i-want-believe

갤럭시S2 스펙과 디자인이 관한 내용은 뭐 바램이란 소리이죠. 하지만 구글 넥서스원의 다음 모델을 HTC가 아닌 삼성이 내놓을 것이라는 루머도 있습니다. 요즘 외국에서 퍼지는 루머들은 루머로만 받아들이기에는 그 정확성이 좀 높은 편이라 관심이 갈 수 밖에는 없네요.

소문만 무성하던 플레이스테이션폰 제우스


소니 플레이스테이션폰

소문만 무성하던 플레이스테이션폰도 엔가젯을 통해 26일 유출 사진이 공개가 되었고요. 소문만 무성하던 플레이스테이션폰 제우스는 좀 놀랍긴 하네요. 플레이스테이션(PS)폰은 소니 에릭슨이 만들고 있는 게임 컨트롤러를 갖추고 안드로이드 가 탑재된 슬라이더 방식의 스마트폰 입니다.

제우스 플레이스테이션(PS)폰은 1GHz의 퀄컴 프로세서, 512MB 램, 1GB 롬, 게임 컨트롤러를 갖추고 안드로이드 진저브레드 버전(안드로이드 2.3, 또는 3.0버전)을 탑재했고 화면 크기는 3.7인치 또는 4.1 인치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 플레이스테이션폰, 제우스(Zeus) 출시 임박?”

11월 8일 미국에서 삼성은 새로운 모바일 기기에 대한 발표를 한다고 하니 그때면 모든 게 명확해지겠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