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스타2 황제와 천재가 만났다. 모두가 원하던 빅매치
11월 2일 드디어 모두가 원하던 빅매치 황제 임요환과 천재 이윤열이 스타2 GSL OPEN 시즌2 8강 경기에서 만났습니다. 언제 다시 보게 될지 모르는 정말 기다리던 황제 임요환과 천재 이윤열의 빅매치 인데, 대진표를 대체 왜 이렇게 짜서 8강에서 두 거물 스타를 맞붙였는지 정말 불만 스럽네요.
이번 스타2 GSL OPEN 시즌2 8강 경기는 그들의 명성을 봐도 현재까지 보여준 실력을 봐도 사실상 결승전이나 진배 없습니다. 황제 임요환과 천재 이윤열, 둘중 누가 패하던 8강에서 거물급 스타선수 떨어지게 되니 많은 스타팬들은 물론 곰티비 또한 손해일수 밖에는 없으니까요.
일단 이날 황제와 천재의 8강 경기는 임요환 선수가 3 : 1 로 이윤열 선수를 꺽고 4강에 올랐습니다. 생방송으로 봤어야 하는 황제와 천재의 빅매치는 다시보기로 봐서 정말 아쉽네요. 다음 4강 경기는 다시보기가 아닌 생방송을 지켜봐야 겠네요. 임요환 선수의 16강 경기 다시보기 동영상 조회수는 어마어마 했는데 8강 임요환 이윤열 다시보기 동영상 조회수는 얼마까지 올라 가려는지 궁금해 지네요.
황제와 천재가 만났다. 모두가 원하던 빅매치
황제 임요환의 스타2 리그 최초 목표는 큰 무대를 밟는 것이였고 8강이 목표 였다고 하는데, 아마 대진표상 8강에서 천재 이윤열을 만날것을 미리 염두해 두고 말한 것이 아닌가 싶네요. 그리고 이윤열 선수를 꺽고 4강에 진출후 목표가 계속 바뀌고 있다며 “마지막 목표는 우승이다” 라고 자신감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임요환 선수도 아마 8강전 이윤열과의 경기가 고비임을 예상했기에 8강 4번째 경기에서 이윤열 선수에게 GG를 받아낸 것이 너무나 기뻤나 봅니다. 그의 환호 하는 모습은 흡사 결승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그도 그럴것이 8강전 이윤열만 꺽게되면 우승은 이제 바로 코앞이니까요. 지금까지 스타2 경기에서 보여준 임요환의 실력이라면 4강과 결승 경기중 엄청난 실수만 하지 않는다면 무난히 우승을 하지 않을까 싶네요. 만약 4강에서 떨어지게되면 스타2 리그와 곰티비는 뭐 대략 초난감 상태가 될듯 하고요.
그리고 이것은 황제 임요환의 반지 세레머니, 아무나 할 수 없는 바로 그 반지 세레머니 입니다. 무적의 솔로부대는 절대 할 수 없는 흉내라도 내고 싶지만 커플링 따위는 손가락에 없어 할 수 없다는 염장의 반지 세레머니, 이 반지는 아마 김가연과 커플링이겠지요? 저 눈빛으로 카메라를 보며 반지 세레머니를 했으니 김가연씨는 좋겠습니다.
4강은 저그 임재덕 선수를 꺽고 나서도 또다시 반지 세레머니를 하는지 두눈 시퍼렇게 뜨고 시켜보겠습니다. -_-;;
스타2 GSL 8강 임요환 이윤열 다시보기
황제 임요환과 천재 이윤열이 스타2 GSL OPEN 시즌2 8강 경기 생방송으로 못 보신 분들은 위의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시면 곰티비에서 제공해주는 스타2 GSL 8강 임요환 이윤열 다시보기 페이지에서 로그인 없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8강 임요환 이윤열 다시보기 동영상은 2일 저녁 이미 60만 조회수를 넘어 버렸네요.
1미리 전진을 위해서 핵을 쏘는 팽팽한 경기, 임요환 이윤열 다시보기 동영상 꼭들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