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트위터 사용법, 트위터로 사진공유하기

트위터 사용법, 트위터로 사진공유하기

트위터 사용법과 관련 서비스들 어플리케이션 여러가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 소개드릴 곳은 트위터로 사진이나 이미지를 공유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트위터 사용법등에 대해서 많은 것들을 알지 못하더라도 사용하는데 불편은 없지만 트위터 관련 서비스나 어플리케이션등의 사용법을 알고 있으면 트위터를 좀더 효과적이고 재미있게 사용할수가 있겠죠~ 


Twitpic

아직 트위터를 사용하지 않으신 분들은 우선 트위터 사용법과 관련 서비스정리 글을 참고하시고 트위터에 가입하시고요. 트위터를 살짝 꾸며주시고 이 글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들이 많이 있지만 트위터와 연동이 되어 손쉽게 사용을 하면 좀더 편리 하겠죠. 그런 목적으로 트위터로 보다 간편하게 사진을 공유해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참고로 제트위터는 https://twitter.com/lovedweb 많이들 팔로우해주세요~ 블로그의 발행글을 신속하게 배달해 드립니다.

 

트위터 사용법-트위터로 사진공유 하는 방법

https://twitpic.com/ 트윗픽 사이트에 접속하신후 트위터 계정 정보를 입력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법도 별로 어려운것 없고 Upload Photo 메뉴를 통해서 사진을 업로드 해주시고 메시지를 입력하시면 사용중인 트위터로 트윗이 전송되게 됩니다.


Twitpic 로그인


Twitpic 이미지 업로드

업로드 이미지를 선택하고 메시지를 입력하시고 upload 버튼 눌러주시면 됩니다. 텍스트 입력창 하단의 체크박스를 체크하시면 트위터로 트윗이 되지 않습니다.

그냥 가시려고요?  https://twitter.com/lovedweb  팔로우 하시고 가셔야죠~ 기왕이면 추천도 그리고 댓글까지 작성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_+ 텍스트큐브에서 티스토리로 이전한지 얼마 안되서 댓글이 썰렁 하네요~~

관련 게시물

트위터 사용법과 관련 서비스정리
트위터 사용법-트위터로 파일 공유하기
트위터 사용법-트위터로 사진공유하기
트위터 사용법-업무 위장용 어플리케이션 Spreadtweet
트위터 사용법-트위터 클라이언트 Mixero
트위터에 RSS피드등록 하여 자동으로 글발행하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