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김소정 사인 CD + 진동스피커 경품 이벤트

제닉스에서 슈퍼스타K 김소정 음반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슈퍼스타K 김소정이 최근 첫 번째 싱글 ‘헤라스’(Herrah’s)를 발표했는데 엠넷과 멜론에서 MP3 음원을 다운로드 하고 화면을 캡쳐하여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사인 CD + 제닉스 진동스피커를 경품으로 준다고 합니다. 이벤트는 28일 일요일까지이니 슈퍼스타K 김소정 땀인지 눈물인지를 다운 받으셨거나 다운 받을 예정이라면 참고하세요.

슈퍼스타K 김소정 땀인지 눈물인지


헤라스의 여신 김소정 땀인지 눈물인지 음원 다운로드 이벤트

제닉스에서 슈퍼스타K 김소정 음반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시고요.

25명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게 되는데 이벤트 응모 페이지를 보니 24일 기준으로 8명 응모했네요. 4일이란 시간이 있긴 하지만 당첨 확율이 상당히 높은 이벤트가 예상 되는군요.


멜론 MP3 월정액 50% 할인 판매 이벤트

멜론에서는 6월 8일까지 thank you 이벤트로 MP3 월정액 상품을 50% 할인 판매 중이네요. 월정액 상품을 구매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가족 사진 촬영권 2명(70만원 상당), 에버랜드 이용권 5명(1인 4매), 유기농 배즙 20명(1박스)를 경품으로 주고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그런데 MP3 다운로드 월 40곡, 150곡 등을 받고 무제한 음악 감상을 하는데 3,500원, 5,500원, 2,500원, 4,500원이라니 좀 놀랍네요. 한 곡에 30원이라니… 앨범 한 장에 300원이 되는 건가요.

김소정 땀인지 눈물인지 뮤직 비디오

유튜브에 김소정 땀인지 눈물인지 뮤직 비디오가 유튜브 AsianDreamAudio로 업로드가 되어 있는데 정상적인 음원 관계사인가요? 정보에 아무것도 없는데 뮤직비디오는 상당히 많이 등록되어 있네요. 정상적인 계정이 아니면 뮤직 비디오는 본문에서 삭제하겠습니다. 김소정 소속사 에스마일컴퍼니 공식 유투브 채널의 뮤직 비디오로 교체하였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