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데이터 만들기 어플 눝 앱 돌리고 흔들고 끼워라

무한한력 눝 시즌2 오픈

SKT 무한한력 눝 시즌2가 6월 3일 오픈 되었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SKT의 눝 어플은 스마트폰의 3G/ LTE 데이터 만들기가 가능한 데이터 자가 발전기 어플입니다. 눝 어플을 설치한 스마트폰을 손으로 휙휙 돌리면 돌린 횟수에 따라 눝 포인트가 제공되고, 제공된 눝 포인트는 한 달 최대 1GB까지 데이터로 전환이 가능했습니다. 데이터로 전환하고 남은 눝 포인트로는 이벤트에 응모하거나 인강 동영상을 볼 수 있었지요. 기존 눝 어플의 자세한 내용은 ‘SKT 눝 어플 출시‘ 글을 참고하시고요.


주사위를 들고 있는 셜리

오늘 새롭게 출시된 눝 어플 시즌2의 데이터 만들기는 단순히 정해진 시간 안에 스마트폰을 휙휙 돌리던 형태에 추가로 새로운 2가지 형태의 데이터 만들기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기획하고 1과 2를 노출 시킨 것이겠죠. 시즌1과 시즌2. 시즌1에는 데이터 만들기 기능이 1가지, 시즌2 추가된 데이터 만들기 기능이 2가지… 일리있는 저의 의견이었고요.


춤 추는 셜리

SKT 눝 어플 시즌2 데이터 만들기 눝 DJ입니다. 눝 DJ는 학창 시절 오락실에서 종종 하던 비트 매니아와 비슷한 게임인데 손으로 터치하는 것이 아니고 흔드는 방식입니다. 손으로 터치하는 것은 스마트폰 많이 나와있지요. 그리고 눝 어플 시즌2 데이터 만들기에는 스마트폰을 기울여 글자의 모양을 끼워 맞추는 ‘눝 끼우기’도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순발력이 떨어지고 있어 타이밍을 맞추기가 쉽지 않지만 제법 재미있네요. 젊은 친구들은 순발력이 좋으니 재미있게 놀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만 눝 어플 시즌2의 눝 DJ 배경 음악이 엠씨 헤머(MC Hammer)의 유 캔 터치 디스(U Can’t Touch This)가 나오던데… 90년대 롤라장 음악을 요즘 젊은 친구들이 알랑가몰라~


입 벌린 윤아

구글 플레이 무한능력 눝! 시즌2 어플 페이지의 댓글을 보니 아주 난리가 났던데 좀 살펴보고 어택을 가야죠. 눝 어플 시즌2는 기존 눝 어플의 팔을 휙휙 돌리던 데이터 만들기도 있습니다. 이번에 눝 DJ와 눝 끼우기 2가지가 추가로 더 들어간 것이네요.


눝 DJ는 스마트폰을 상하좌우로 튕겨주는 게임! 눝 끼우기는 스마트폰을 기울이는 게임! 눝 플레이는 스마트폰을 휙휙 돌리는 게임!

눝팸소환! 학교 대항전


스마트폰에 설치한 눝

눝 어플 시즌2는 눈 어플 시즌1의 사용자를 분석하였는지 10 ~ 20초반의 젊은 친구들을 타케팅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눝 어플 시즌1은 깔끔했었는데 눝 어플 시즌2는 이렇게 생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사실 제 눈에는 좀 그렇지만 아저씨들이 많이 사용하는 것이 아니니 참아야죠.

눝 어플 시즌2는 계정 정보에 초/중/고/대학교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학교 정보를 등록하고 학교 대항전에 참여하면… “1등 학교에 눌팸 중 두 명이 소환”되고 “2,3위 학교에는 깜짝 놀랄 선물”이 보내진다고 합니다. 어린 학생들에게 인기가 참 좋은 친구들로 알고 있는데 남자 녀석들은 뭐하는 녀석들인지 모르겠으니 패스~ 소시의 윤아와 서현, 에프에스의 셜리가 학교에 찾아 온다는 얘기인데 부럽네요. 다만 학교 대항전이 참 재미는 있는데 너무 과열되면 문제가 좀 생길 수 있으니, 학교 대항전은 끼리끼리 친목을 도모하는 커뮤니티 정도로 다 함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놀이로 즐겨주시고요. 학교 대항전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눝 어플 시즌2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 보도자료를 보니 “우승 학교에는 SK텔레콤 광고모델이 방문해 전교생에게 간식을 제공하고, 우승 기여자들을 시상하는 등 재미있는 행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SKT 눝 시즌2 사이트 :

https://lte.skt-lte.co.kr/main/main.do


눝으로 데이터를 교환하자


눝딜 이벤트

눝 어플 시즌2 또한 제공 된 눝 포인트로 데이터 만들기가 가능하고 이벤트 응모도 가능합니다. 눝 어플 시즌1에서는 눝 포인트로 데이터 전환과 이벤트 응모를 직접 해봤으나 시즌2는 아직 못해봤네요.


커밍 순

직접 해보고 후기 올려 보겠습니다. 당첨되면 말이죠. 꽝이면 패스~

데이터 만들기 어플 눝 앱


LTE 무한능력 눝 앱 시즌2 오픈

저도 눝 어플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 번 사용해봤습니다. 간단하게 말이죠.

SKT 눝 어플 시즌2 ‘무한능력 눝! 시즌2’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페이지 :
https://goo.gl/RmY3E


눝 어플 시즌2 오픈 안내 및 눝질 주의 사항


눝 어플 시즌2 플레이 화면

SKT 눝 어플 시즌2는 이렇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있었던 것은 눝 DJ이고, 가장 어려웠던 것은 눝 끼우기이었네요. 눝 포인트를 가장 많이 얻을 수 있는 것은 눝 플레이! 눝 플레이는 이미 익숙해서 7~8점 정도는 얻을 수 있는데 문제는 어깨 근육이 이젠 말을 안 들어 5번 연속 7점 이상을 기록하지 못한다는 것… 한 번 휙휙 돌리고 나면 10분은 쉬어 줘야 하는 나이…


마이 눝 및 랭킹

눝 어플 시즌2도 시즌1과 마찬가지로 눝 포인트 획득 내역을 살펴 볼 수 있고, 사용 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랭킹 확인도 가능한데 눝 DJ로 5번을 하였으나 보시다시피 25눝 밖에는 얻지 못해서 순위는 없고요. 점수는 좀 덜 생겼지만 단순히 정해진 시간 안에 스마트폰을 휙휙 돌리던 기존 눝 어플 보다는 재미가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사실 눝 어플 4~5월 두 달 동안 열심히 포인트를 모으려 했으나 몸이 힘드니 자주 하지 못했었습니다. 눝 어플 시즌2에는 출첵 미션, 친구 초대 미션, 학교 대항전, 데이터 선물 하기 등의 미션도 있으니 눝 포인트 좀 더 받을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가 되네요.

눝 어플 시즌2 학교 대항전에 모여 재미있게 노는 것도 좋고, 무료 데이터 만들기도 이벤트 응모도 다 좋은데, 즐기며 뭔가 배울 수 있는 요소가 있었더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어요.


돌리고 흔들고 끼워라

눝 어플 시즌2 캐릭터 스티커 같은 것이 생겼는데 미션을 클리어 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 스티커는 실제 스티거가 아니라 엠블렘이나 포스퀘어 뱃지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카카오톡은 사용을 안 해서 잘 모르겠는데 마플은 스티커가 너무 자주 올라오다 보니 정신이 없는… 그래요 제가 아저씨라 그런 것이겠죠. 젊은 친구들은 귀여운 캐릭터와 아기자기 한 것들 좋아하잖아요.


셜리 레벨업

끝으로 눝 어플 시즌2는 레벨 시스템이 적용 되었습니다. 일일 미션수행, 이용 레벨에 따른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데, 흡사 게임 속의 케릭터를 키우는 키분이 살짝 ^^

눝 어플 시즌2의 데이터 만들기 기능은 레벨에 따라 일 최대 10회까지 가능합니다. 저는 이제 레벨 2, 레벨 2도 눝 포인트로 사버렸다는 것, 아저씨는 역시 현질 응? 눝 어플 시즌2 레벨에 따라 데이터 만들기 도전 횟수가 늘어나니 하루 최대 100포인트, 하루 최대 데이터 만들기 가능 용량은 100MB가 되겠습니다. 참고로 눝 어플 시즌2의 레벨 시스템은 3,5,7,9,10 레벨이 되면 참여 횟수가 1회씩 증가 됩니다. 10레벨이면 눝 어플 데이터 만들기 10번 실행이 가능하고요. 월 최대 1GB까지 전환이 가능하니 나머지는 모두 이벤트에 응모하면 되겠죠.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