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페이스북 담벼락 사진 썸네일 크게 보는 방법

페이스북 담벼락 사진 썸네일 크게보는 방법

페이스북 사용법, 페이스북 담벼락 사진 썸네일 확대보기. 예전 트위터 사용법처럼 페이스북 사용법도 이제 올려봅니다. 페이스북 담벼락을 보다 보면 가끔 사진들이 있습니다. 페이스북 친구들이 올린 사진들인데 사진 크기가 썸네일이라 무슨 사진인지 보려면 확대해서 봐야 하지요. 사진을 확인하지도 않고 페이스북 담벼락 사진에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를 누르시는 분들은 상관없겠지만 일일이 다 확인하려니 좀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페이스북 담벼락 썸네일 사진을 확대해서 보는 방법을 소개드립니다.

 

관련 게시물

파이어폭스 북마크 툴바 자동 숨기기
파이어폭스4 호환 안되는 부가기능 사용하는 방법
파이어폭스 데이터베이스 최적화로 속도 빠르게 하기
모질라 공식 확장기능 파이어폭스 북마크 동기화
100 여가지 구글 서비스 접속이 가능한 버튼 모음

페이스북 사용법, 페이스북 담벼락 사진 썸네일 확대보기


페이스북 사진 확대해서 보기

페이스북 담벼락의 썸네일 사진을 확대하여 보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Facebook PhotoZoom 을 설치하면 바로 됩니다.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페이스북 포토줌을 설치하고 페이스북 담벼락에 올라온 사진에 마우스 룰 오버를 하면 사진이 확대되어 보여집니다. 간단하지요?


페이스북 포토줌 옵션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페이스북 포토줌은 물론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만 해당되며, 도구 페이스북 포토줌 사용 체크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페이스북 포토줌 활성/비활성 선택

페이스북 포토줌은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작업표시줄의 페이스북 아이콘을 클릭하여 활성/비활성 사용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페이스북 포토줌

페이스북 포토줌은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 확장기능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https://addons.mozilla.org/ko/firefox/addon/facebook-photozoom/

그리고 페이스북 페이지 많이 좋아해 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