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사이트 블로드 신규 런칭

블로드 신규 런칭

또하나의 리뷰 사이트 블로드(www.blod.co.kr)가 새롭게 런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베타 오픈은 12월 10일 인것으로 보이고 현재는 브로드 사이트 자체를 홍보하기 위한 첫번째 미션이 진행 예정입니다. 첫번째 홍보 미션은 오늘(13일) 오후 19:00시 부터 진행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블로드에서는 리뷰 진행시 미션이란 명칭을 사용하려는것으로 보이는데 각 리뷰사이트마다 리뷰진행시 명칭이 각기 다르니 쉽게 리뷰진행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카피문구가 상당히 재미가 있네요 ‘생생한 광고, 두근두근 블로깅!’ 꺼꾸로 해도 뭐 대략 쓸만한 카피문구가 나오죠~ 두근두근 광고, 생생한 블로깅!..  두근두근 투모로우? Blod 라는 사이트 이름도 개인적으로는 스타크래프트 Bloodwar가 생각이 나더군요~ 로고 색상도 핏빛

블로드란?

블로드는 광고주가 직접 참여하는 블로그마케팅입니다 
블로드는 광고비의 많은 부분을 블로거에게 돌려주는 인터넷마케팅입니다 
블로드는 광고주와 블로그, 모두가 만족하는 인터넷 홍보 서비스입니다


블로드란?


블로드 특징


블로드 특징

외형은 그다지 중요한게 아니고 언제든지 리뉴얼 할 수도 있으니 패스~ 리뷰사이트 이니 알맹이가 중요한 것이죠~ 얼마나 많은 리뷰 미션을 블로드에서 진행하는지가 최대의 관건일것이고 블로거들의 관심도 다양하고 많은 리뷰의 기회가 주어지는 곳에서 왕성한 활동을 할테니까요~ 당분간은 지켜봐야 어느정도의 리뷰가 진행되려는지 알게 될 것 같네요.

블로드의 첫 번째 미션


블로드 런칭 이벤트


블로드 첫 번째 광고 미션

블로드 첫번째 광고 미션은 블로드 사이트 자체를 홍보하는 미션으로 4가지 주제를 가지고 블로드에 관한 홍보글을 작성하여 11월 25일까지 참여을 하는 리뷰로 총상급이 무려 2백만원이나 됩니다. 차등 지급인것으로 보이니 다수의 분들이 상금을 나눠서 갖게 되겠죠~

캐시 지급 안내 :

 

선정이 되면 아래와 같이 캐시를 지급합니다.
  • 기본지급 :
    참자가 전원에게 1,000원 지급 (선정자 제외)
  • 1등 : 300,0001
  • 2등 : 100,0003
  • 3등 : 35,0008
  • 4등 : 12,00020
  • 5등 : 8,00068
  • 특별지급 :
    우수블로그에게 136,000원을 분할하여 지급
  • 오늘(13일) 오후 19:00시부터 참여하기가 가능하다니 그이후에나 자세한 사항을 살펴볼수 있을것 같네요.
    일단 성격급하신 분들은 회원 가입 하시고 슬쩍 둘러보세요~ 파폭에서는 회원 가입 후 로그인 창이 브라우저 하단쪽으로 열리는 문제가 있더군요. 파폭유저분들 IEtab으로 렌더링 전환하지 마시고 스크롤내리시면 좌측하단에 로그인창이 있습니다.

    블로드에서 설명하는 서비스의 방식은 얼마전 새롭게 런칭한 바이블로그와 유사하다고 하네요.

     – 광고주가 직접 광고를 신청하고
    – 블로거는 광고에 대한 내용을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합니다.
    – 운영사는 참여한 포스트의 조회수,품질 등을 평가해 광고비의 일정 금액을 블로그에게 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여타 리뷰사이트와 유사하기는 하지만 아래와 같은 장점이 있다고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 광고주가 직접 참여하므로 광고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 광고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므로 공정합니다.
    – 필요없는 과정을 제거해, 광고비의 많은 부분을 블로거에게 돌려줍니다.
    – 소액 광고도 가능합니다.


    블로그 소개

    블로드 미션 신청 조건

    오늘 13일 점심때쯤 알려드렸던 블로드의 첫번째 미션에 관해서 정확한 세부사항이 나왔습니다.


    블로드 신청 자격 및 조건

    “생생한광고 두근두근 블로그, 블로드를 홍보하세요” 의 첫번째 미션은 필수 사항 3가지가 있습니다.

    제목중에 아래의 내용중 한가지 이상을 반드시 포함해야 하며
    블로그마케팅, 블로드
    인터넷광고, 블로드
    블로그수익원, 블로드

    본문중에 아래에 내용중 한가지이상 필수 사용해야 하며
    블로드는 광고주가 직접 참여하는 블로그마케팅입니다 
    블로드는 광고비의 많은 부분을 블로거에게 돌려주는 인터넷마케팅입니다 
    블로드는 광고주와 블로그, 모두가 만족하는 인터넷 홍보 서비스입니다

    필수 사용 이미지도 3가지중 한가지를 필수 선택 사용해야 합니다.

    3가지 필수 조건을 반드시 충족시켜야 캐시를 지급받을수 있는 조건에 해당됩니다.
    그리고 지급보류 조건이 몇가지 더있으니 반드시 숙지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경우 참여가 되었어도 캐시를 지급하지 않습니다.
  • 포스트한 내용이 변경된 경우
  • 해당 광고와 관련이 없는 포스트
  • 광고하는 상품(서비스)에 대한 악의적인 포스트
  • 유해성·음란성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포스트
  • 포스트를 링크하지 않은 경우
  • 저도 조건에 맞게 블로드 미션 시작전에 발행된 글을 살짝 수정해서 미션에 참여해야 겠습니다.

    블로드의 장점

    블로드의 장점은 신규 런칭되어 의욕이 넘칠것으로 예상이 된다는 점입니다. 여타 리뷰사이트에서 외면 받았던 분들은 블로드(www.blod.co.kr)를 주시하시길 바랍니다. 리뷰 실시간 참여 현황을 확인하여 거짓없이 보여주며 포스트의 조회수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 부분이 정말 맘에 드네요. 좀 더 지켜봐야 자세하게 알겠지만 일단은 아무런 조작없이 있는 그대로 보여준다는 시스템이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블로드가 절대로 지켜주길 바르는것들


    – 공정한 리뷰 진행
    – 리뷰일정 준수
    – 리뷰 미 참여 블로거 강력한 재제

    모든 블로거에게 리뷰의 기회를 공평하게 주면 정말 꿈의 리뷰 사이트가 될것이지만 사회주의 국가에서도 절대 평등은 존재하도 않고 유명블로그나 방문자가 많은 블로그에 리뷰의 기회가 더 많이 주어지는건 솔직히 어쩔수가 없는 일입니다. 업체에서 홍보비용을 들여서 리뷰를 진행하는데 방문자가 많고 유명 블로거의 리뷰글을 기대하지 하루 100여명이 방문하는 블로그에 리뷰를 진행하고 싶겠습니까?

    블로거가 좀 유명하면 정해진 리뷰일정 무시하고 기간외 등록도 받고 아무런 재제도 하지 않는것을 수도 없이 많이 봤습니다. 재제는 커녕 다음 리뷰어도에도 계속 선정되고 아예 몰아주기도 하고 그러죠. 이부분은 아마 다른 블로거분들도 큰 불만이 있는것으로 알고 있으니 제발 블로드는 잘 지켜주시길…

    누군 할일이 없어서 바쁜일과속에도 리뷰 일정 지키려고 새벽까지 글쓰는게 아니잖습니까. 이런 문제는 리뷰사이트
    리뷰 관리하는 직원도 문제이고 해당 블로거도 문제라고 봅니다. 봐주니까 더늦어지고 반복되고 버릇되고 거만해지고 결국 일정이 지켜지지 않고 리뷰도 성실하게 작성 하지 않을테니 리뷰진행 업체가 조아라 할까요? 다시또 같은 리뷰 사이트에 리뷰를 진행하려 할까요?


    블로드 사이트 연락처

    전화번화가 광고 문의와 이용문의가 앞자리가 달라서 전화를 한번 해봤더니 아무도 받지를 않는군요. 회사 소개및 개요를 보면 아직은 갈길이 멀고도 바쁘게 움직여야할 회사같은데 전화를 받지 않다니… 3시까지 2번정도 총3번 전화해보고 전화를 안받으면 이 글은 삭제를 해야겠지요?

     

    블로드의 문제점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 회원가입 후 로그인시 로그인 창이 메인 페이지 하단에 나오는 에러가 있으며 첫번째 미션 신청 페이지의 소스 복사가 안되는 문제점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미션 참가자들은 IE 브라우저로 접속해야지만 원할한 사이트 이용과 미션에 참여할 수가 있네요.

    “블로그 수익모델-리뷰 사이트 블로드를 블로그 수익원으로 활용해 보세요” 이런 제목이 글등록이 안되는것으로 보아 제목에 사용하는 단어의 순서와 맞춤법이 똑같아야 하는것 같군요. 제목의 경우 블로그마케팅, 블로드 두가기 키워드를 순서를 변경하면 더많은 제목을 선택할 수 있는 경우의 수가 생기는데 문장 전체를 넣어야 한다는 것도 좀 무리가 있지 싶습니다.

    최초작성 091113 13:30분 수정첨부 091113 22:30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