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얼굴 합치기 무료 얼굴 합성 ai 사진 합성 사이트 페이스 모프

무료 얼굴 합치기 서비스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ai 사진 합성 사이트 페이스 모프에서 제공하는 얼굴 합성 기능을 이용하면 가공의 인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ai 사진을 선택하거나 또는 업로드 기능을 통해 2장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하나의 사진으로 합칠 수 있는데요. 이를 통해 새로운 가상의 인물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얼굴 합치기

얼굴 합치기 시 막대 바를 이용하여 기여도를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자녀의 얼굴 생김새도 예측해 볼 수 있습니다.

 

ai 사진 합성 사이트

ai 사진 합성 사이트 페이스 모프

페이스 모프는 가상의 인물을 선택하여 얼굴 합성 및 얼굴 변형을 할 수 있는 ai 사진 합성 사이트입니다.

ai 얼굴 합성 사진들

미리 생성되어 있는 가상의 인물 사진을 이용하여 새로운 가상의 인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두 장의 사진을 선택하면 얼굴 합성 작업이 진행되며, 변형되는 과정이 담긴 동영상 생성 됩니다.

모드 변경을 이용하면 페이스 모프 사이트 서버로 사진 파일을 업로드 한 후 얼굴 합성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얼굴 합치기 및 얼굴 변형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얼굴 합성 작업은 자동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설명할 꺼리가 없습니다.

하지만 얼굴 변형의 경우는 몇 가지 설명이 필요할 것입니다. 얼굴 변형은 얼굴 합성 작업이 완료된 이후 옵션을 이용하여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 모프 사이트는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얼굴 합성 과정 동영상 파일 또는 얼굴 합성 사진 파일은 컨텍스트 메뉴를 이용하여 저장해야 합니다.

얼굴 합치기 무료 얼굴 합성

가상의 ai 인물 사진 선택 또는 사진 업로드한 후 모프 버튼 클릭

  1. 페이스 모프 사이트에 방문합니다.
  2. 입력 상자에 영문 알파벳 또는 단어 또는 이름을 입력합니다.
  3. 이름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가상의 ai 인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모드 변경을 이용하면 텍스트, 숫자, 이미지 업로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두 장의 사진을 선택 또는 업로드했다면 morph 버튼을 클릭합니다.

두 사진 속의 얼굴 합성 작업이 진행되고 잠시 후 결과물 동영상이 생성됩니다.

사진 변형 과정이 담긴 4~5초 정도의 짧은 동영상이 표시될 것입니다.

조정석 고윤정 얼굴 합치기 결과물

왼쪽은 얼굴 합성 결과물 사진입니다. 오른쪽은 얼굴 합성에 사용한 사진입니다.

왼쪽의 결과물 사진은 고윤정 사진과 조정석 사진을 사용하여 얼굴 합성 후 슬라이더 조정을 통해 기여도를 설정한 것입니다.

얼굴 합치기 결과물 동영상 원본은 이렇습니다.

사생활 보호 차원에서 기본으로 설정된 것이 아닌가 싶은데요. 모드 변경 후 사진을 업로드하면 원본 상태로 업로드 되는 것이 아니라 변형되어 업로드 됩니다.

얼굴 합치기 사진 및 동영상 저장

얼굴 변형 과정이 담긴 동영상은 웹 플레이어 컨트롤러 메뉴를 이용하여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얼굴 합성 사진은 슬라이드 옵션을 이용하여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얼굴 합치기 과정 동영상 저장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얼굴 변경 과정이 담긴 동영상 저장

  1. 얼굴 합치기 변형 과정이 담긴 동영상에 마우스 커서를 올립니다.
  2. 하단에 동영상 플레이어 버튼이 표시되면 우측 끝의 삼 점 모양 옵션 더보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옵션 메뉴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동영상 플레이어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동영상 파일(.mp4)이 기기로 저장됩니다.

얼굴 합성 사진 저장

슬라이드 사용 옵션 체크한 다음 얼굴 합성 기여도 설정 후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

  1. 동영상 하단의 슬라이드 사용 (Use Slider) 옵션을 체크합니다.
  2. 사진 슬라이더 모드로 전환되면 하단 막대 바를 좌우로 조절하여 인물 사진에 대한 기여로를 설정합니다.
  3. 마음에 드는 얼굴 합성 단계에서 컨텍스트 메뉴를 이용하여 사진을 저장합니다.

확인해 보진 않았지만 얼핏 보면 5~6 프레임 정도인 듯 합니다. 모든 프레임을 사진으로 저장할 경우 약 30장 정도 될 듯합니다.

소개한 ai 사진 합성 사이트 정도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진 합성 사이트들은 많습니다. 오래전에 소개한 사진 합성 사이트 13개 또는 사진 합성 사이트 10개 글의 서비스도 이용해 보세요.

스마트폰에서는 사진 합성 어플 포토퍼니아 PhotoFunia를 이용하면 얼굴 합성 등을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