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폰4 아이패드 공동구매 보다 저렴한 동대문 두타앞 체험관

아이폰4 아이패드 체험관

크리스마스 다들 잘 보내셨나요? 겨울에는 추워야 제 맛이긴 하지만 이번 크리스마스에 몰려온 추위는 너무 춥네요. 이번 크리스마스 추위야 그렇다 치고 크리스마스에 좋은 선물들 많이 받으셨나요? 혹시 저처럼 별다른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지 못하신 분들이 있다면 여자친구나 남자친구, 남편, 혹은 부모님을 졸라 괜찮은 선물 하나 선물로 달라고 졸라 보세요. 요즘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을만한 것들이 많잖아요~

그런 의미에도 아주 괜찮은 아이폰4 아이패드 공동구매 보다 저렴한 동대문 두타앞 체험관 정보를 하나 물어 왔습니다. 뭐 뻔히 블로그에 올리던 내용들과 비슷한 거네요.광화문 KT 올레스퀘어가면 체험 매장이 있는데 이 체험 매장이 동대문 두타 앞쪽에도 하나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KT에서 아이폰4 아이패드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관을 만들어 운영을 하는것으로 크리스마스가 물씬 풍기게 차려 놓았네요. 동대문구에 거주하는 주민의 한사람으로 아주 바람직한 프로모션이라 생각이 되네요.

아이폰4 아이패드 공동구매 보다 저렴한 동대문 두타앞 체험관


아이패드 공공 구매

동대문 두타앞의 체험관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역시나 애플 아이폰4와 아이패드 인기가 좋긴 하네요. 체험관에서 아이폰4 아이패드를 실제로 직접 테스트를 해보고 체험을 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아이패드 공공 구매

아이패드 공공 구매


아이패드 공공 구매

동대문 두타앞의 체험관은 아이폰4 와 아이패드 체험만 가능한 것이 아니고 직접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4 는 예약 구매이고 아이패드는 현장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동대문 두타앞의 체험관에서 아이패드 3G 모델을 구입하면 요금제와 메모리 용량에 상관없이 3무(유심비,가입비,채권료 면제)에 실리콘 케이스와 보호필름 그리고 터치펜까지
사은품으로 주고 있습니다. 3무 + 사은품을 합치면 거의 10만원 정도 혜택을 받는 것으로 이정도 조건이면 카페등 커뮤니티에서 진행되는 아이패드 공동구매 보다 조건이 훨씬 좋습니다.

아이폰4와 아이패드 구매에 대해서 자세한 문의는 구입상담 테이블이 따로 마련이 되어 있으니 궁금한 점은 바로 상담을 하시면 됩니다. 저 처럼 성격이 급하신 분들은 하얀 파카를 입은 관계자 분들께 바로 문으를 하시면 되겠고요.


아이패드 공공 구매

아이패드 공공 구매

그리고 동대문 두타앞의 체험관에서 다양한 경품을 걸고 이벤트가 진행 되고 있습니다. 다트 이벤트로 문화 상품권도 주고 아이폰 아이프린터 어플을 사용하여 현장에서 바로 사진을 찍어 무선으로 현장에서 바로 사진을 출력해주는 포토 이벤트도 합니다. QR코드를 스캔하여 이벤트 페이지에 링크된 iTrend, f-coach 어플을 다운받아 행사를 진행하시는 관계자 분에게 보여 주시면 예쁘게 생긴 미니 난초도 경품으로 챙길 수 있습니다. 아이폰4와 아이패드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이나 동대문 근처에 볼일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세요.


아이패드 공공 구매

그리고 재미 있는건 동대문 두타앞의 체험관 자세히 보시면 숨은 그림이 있습니다. 트리 자세히 살펴 보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