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T 아이폰4 예약가입, 예약판매 8월 18일부터

인터넷에 아이폰4 출시일에 관한 대형 떡밥이 투척이 되었습니다. 아이폰3GS도 작년에 카더라 통신에 의해 수많은 출시 떡밥을 뿌리며 담달폰으로 낙인이 찍혔었는데요. 올해 출시한 아이폰4 도 카더라 통신에 의해 무수히 많은 떡밥이 투척이 되고 있네요.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아이폰4 , 아이패드 출시일은 이제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매장에 판매가 되면 믿을랍니다. 일단 인터넷에 떠도는 아이폰4 출시일에 대한 떡밥은 KT의 내부 공지에서 나온 내용입니다.

 

KT에서 18일 부터 아이폰4 예약 가입을 시작한다는 내용입니다. 18일 월요일 폰스토어에 공식으로 공지가 되고 언론 보도로 공식 공지한다는 내용이네요. 예약가입후 약 9월초 2~3주후 아이폰4 출고가 될거란 카더라 통신의 내용도 있습니다. ” KT 애플 아이폰4 국내출시” 이전 글에서 정보를 드렸지만 KT에서는 아이폰 출시일을 9월 17일 이전으로 못을 박아버린 상황이니 이번 카더라 통신의 아이폰4 출시일 떡밥은 어느 정도 기대를 해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아이폰4 예약판매 8월 18일부터

“아이폰4 조기출시를 위하여 현재 애플사와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기 발표한대로 1~2개월 내(공식입장 표명 시점인 7월17일 기준) 반드시 출시할 예정입니다. 또한 출시 기간 단축을 위하여 KT와 애플사가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최선을 다해 노력중이며, 아이폰 3GS 사례와 같이 기약없이 연기되는 사태는 없을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아이폰4

그리고 KT의 내부 공지는 이미 대리점에도 내려갔다고 합니다. 아래는 카터라 통신의 KT 내부 공지 입니다.

– 아이폰4 예약가입 시행일 : 8/18일(수) 06:00~(언론보도 공식고지 : 8월16일(월)09:00~ / 폰스토어 공식공지 09:30~)

– 예약가입은 1만명단위(그룹)로 진행(온라인/오프라인 예약가입 구분없이 선착순으로 예약가입접수 : 접수번호 발급될예정)

– 일정스케쥴 8/16(월) : 대리접용 예약가입 메뉴얼 송부 언론/외부 공식발표

(09:00) 예약가입 전산 테스트

(1) 온라인예약가입 대리점 모티터링

8/17(화) : 예약접수 전산테스트

(2) 온라인예약가입 대리점 모니터링

(2) 8/18(수) : 예약가입 오픈(06:00)

– 가입방법 : 온라인(폰스토어),오프라인(쇼노트온라인서식지)

– 인증방법 : 범용인증서 / 신용카드 / 핸드폰인증3가지(본인인증 없이 예약가입 불가능)

– 예약가입없는 고객은 개통불가능하도록 전산구현

(허위예약하지 않도록 당부)

아이폰4도 결국 스마트폰 일뿐이고 그저 휴대폰일뿐인데.. 왜 이렇게 열광을 할까요?  전 별로 관심이 없네요 아이폰4 출시일이요. 화이트가 좋은데 이건 뭐 국내 출시되려면 최소 5개월 이상은 기다려야 하고 그리고 또 아이폰 2년 약정의 노예라서요. +_+;;


ipadarcade KT 아이폰4 예약가입, 예약판매 8월 18일부터

그나저나 아이패드는 대체 무엇에 쓰는 물건인지 아무리 봐도 저 같은 사람은 뭐 몇 주를 만져봐도 쓸 곳이 없네요. 아이패드는 이런 용도로 사용하는 게임기인가요~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