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폰4 출시일 9월, 예약판매는 KT 대리점 및 폰스토어에서

아이폰4 출시일에 관한 대형 떡밥이 투척이 된 카터라 통신의 ‘아이폰4 예약판매 8월 18일부터‘ 소식을 얼마 전에 전해드린 적이 있는데 오늘 아침 구글 리더를 살펴보니 8월 15일 관련 보도자료가 올라왔네요.

 

카더라 통신에서 전한 KT 내부 공지는 사실이었습니다. 이로써 아이폰4 출시일은 9월이 되는 것 같네요. 아이폰4 출시 전 8월 18일부터 폰스토어에서 온라인 예약 가입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2,900여 개의 KT 공식 대리점 및 지사에서 오프라인 예약 판매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렇게 되면 ” KT 애플 아이폰4 국내출시 9월17일 이전 ” 글에서 정보를 드렸지만 KT에서는 아이폰 출시일을 9월 17일 이전으로 못을 박아버린 일은 지켜지지 않을까 싶네요. 하지만 아이폰4 출시일에 맞춰 물량을 확보할 수 있을지 이미 확보가 된 상황인지는 의문이네요.

아이폰4 출시일 9월


아이폰4 화이트와 블랙

아이폰4 출시가 되어도 화이트는 올해 안에는 구경할 수 없다는 사실은 모두 잘 아시죠. 흰둥이를 원하시는 분들은 최소 5개월 이상은 더 기다려 줘야 아이폰4 화이트 버전 출시 떡밥을 구경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구글 안드로이드폰 점유율이 아이폰을 앞질렀다고 하던데 다시 조만간 역전이 되겠네요.

9월에 만날 아이폰 4, 18일(수)부터 공식 예약 시작

세계에서 가장 얇고 가장 뛰어난 고해상도의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인 아이폰 4가 KT를 통해 9월 한국에 공식 출시된다.

KT 개인고객부문 표현명 사장은 “KT는 9월에 완전히 새로운 모습의 아이폰 4를 출시할 것”이라며 “아이폰 3GS의 폭발적인 인기에 이어, 아이폰 4도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KT는 구체적인 아이폰 4 출시 시기를 곧 다시 발표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오는 18일(수)부터 KT 공식 온라인 휴대폰 쇼핑몰인 ‘폰스토어’ (https://www.phonestore.co.kr)에서 온라인 예약이, 2,900여 개의 KT 공식 대리점 및 지사에서 오프라인 예약이 가능하다.

16일(월) 오후 8시부터 ‘폰스토어’에서 예약 프로세스 안내문을 조회해볼 수 있으며, 17일(화)부터는 전용 상담센터(1577-3670)로도 문의가 가능하다. – 보도자료 전문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