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만대 예약된 아이폰4 출시일 대체 언제인가?

아이폰4의 예약 판매가 시작되자 첫날 13만명이 예약 판매에 가입을 하였고 일주일이 지난 시점에 예약 판매 가입자가 20만을 넘어서 24일에는 아이폰4 예약 판매가 마감이 된 상태입니다. 아이폰4 예약 판매 가입자가 16GB가 30차, 32GB 28차 까지라니 대단한 인기네요.

 

하지만 아이폰4 예약 판매는 잘되고 있으나 아직까지 아이폰4 출시 날짜는 정확하게 공지 된 내용은 없습니다. KT 애플 아이폰4 국내출시 글에서 정보를 드렸지만 KT에서는 아이폰 출시일을 9월 17일 이전으로 못을 박아버린 상태라 9월 17일 이전에는 반드시 출시 되어야 하는 상황이니 명목상 어느 정도의 물량은 풀리지 않을까 싶네요. 해외에서도 물량이 없다니 설마 20만대가 모두 아이폰4 출시 날짜에 동시에 풀리지는 못하지 싶네요.


아이폰4

아이폰 4 단말 수령 일정 및 시즌 2 예약

[공지]아이폰 4 단말 수령 일정 및 시즌 2 예약 안내!!
 
안녕하세요, 폰스토어 운영자입니다. 

아이폰 4 사전(예약)가입에 가져주신 많은 성원에 감사드리오며, 단말 발송 일정 관련 안내드립니다.     

[공지 말씀 1 : 단말 수령/개통일정 안내]  
– “시즌 1” 예약 고객에 대한 단말 발송은 여러 차수를 묶어서 동시에 발송할 예정이며, 늦어도 9월 중순부터 단말 수령과 개통이 이뤄질 예정입니다. (16GB : 1~31차 접수 고객,  32GB : 1~29차 접수 고객)   – 세부 발송 일정은 9월 초 공지해 드릴 예정이며, 발송이 시작되면 차수별 발송 진행 상황을 보실 수 있는 안내페이지를 오픈할 예정입니다.    
※ 일정에 관한 변경 사항이 발생할 경우 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지 말씀 2 : 시즌 2 사전(예약)가입 안내]
고객님의 성원에 힘입어 아이폰 4 사전(예약)가입 시즌 2를 오픈 합니다!!  
① 기간 : 8월 27일 낮 12시 ~ 별도 공지 시까지 운영(최대 20차수 모집)    
※ 아이폰 4 의 수요가 많은 관계로 당분간 사전(예약) 가입을 기준으로 단말 수령과 개통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② 모집 개시 차수 : 시즌 1 예약 종료 차수에 연이어 모집됩니다.     
– 16GB : 32차수부터 모집      – 32GB : 30차수부터 모집  
③ 단말 수령 및 개통 시점     
– 시즌 2 예약 고객님은 10월 수령 예정이며, 일부 고객님은 9월 수령하실 수도 있습니다    
※ 시즌 2 사전(예약) 고객님에 대한 범퍼 제공은 애플사의 정책 기준에 따라 제외 될 수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지 말씀 3 : 출고가 및 고객 부담금 확정 안내] 
아이폰 4 출고가가 최종 확정되었으며, 확정된 금액은 예정 금액과 동일합니다. 따라서, 고객님의 실제 부담금도 예정 금액과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이 미리 쓰여졌으니 발행 당일 12시부터 아이폰4 예약 판매가 다시 재개되겠네요.

아이폰4 출시일 대체 언제인가? 물량은 확보 했나?


아이폰4

아이폰4 예약 판매 시즌2를 보면 “최대 20차수 모집” 이라고 명시가 되어 있습니다. 1,2차 총 30만대는 족히 넘는 물량인데 아이폰4 물량을 얼마나 확보했는지가 관건이 되겠지만 아이폰4 예약 판매를 시즌2로 다시 시작을 한다고 합니다. 아이폰4 시즌2 예약 판매 가입자는 9월중 아이폰4를 수령할수 있다고 하고 1차 예약 판매 가입자들은 늦어도 9월 중순부터 아이폰4를 손에 넣을수 있을듯 하네요. 세부 발송 일정은 9월 초 공지를 한다니 애플 아이폰4 출시가 이제 얼마 남지 않았나 보네요. 단 100대라도 9월 17일 이전에는 출시를 해야하는 상황이니 출시 날짜는 뭐 지켜지지 않을까 싶네요.

하지만 여기서 짚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 보입니다. 정확한 아이폰4 출시일에 대해서 공지를 못하고 있다는 부분인데 2차 예약판매에 대한 공지 내용에도 있듯 “시즌 2 예약 고객님은 10월 수령 예정이며, 일부 고객님은 9월 수령하실 수도 있습니다 ” 초기 물량이 얼마나 확보가 되는지 KT 에서도 현재 확실하게 모르고 있는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이폰4 예약 구매자들은 아마도 물건이 배송되기만을 목이 빠지게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 연출되지 않을까 싶네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