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고객센터와 네이버 웹마스터도구는 대체 누구를 위해 존재하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고객을 위한 고객센터인지 네이버를 위한 고객센터인지 도저히 모르겠네요. 웹마스터도구도 대체 누구를 위한 도구인지 모르겠습니다. 웹마스터를 위한 도구인지 네이버를 위한 도구인지 말입니다.
2~3달 정도 된 것 같습니다. 어느 날 발행한 글이 네이버 검색에 반영되지 않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개이버 소리를 듣고 있는 네이버이고, 예전부터 자주 생기던 일이라 뭐 그러려니 했습니다. 가만히 두고 1~2주 정도 지나면 해결 되리라 생각했습니다만 해결은 개뿔
고객센터와 웹마스터도구는 누구를 위한 것?
네이버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1~2달 정도면 해결이 되겠지 싶었습니다만 해결은 개뿔 현재는 최근 발행한 글들은 물론이고, 이미 네이버 검색에 반영되어 있던 예전 글들까지도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네이버 고객센터는 씹어 먹기 위해 존재하는 건가요? 네이버 고객센터의 문제해결에 있는 그 어떤 방법을 이용해도 문제를 해결할 수 없었습니다. 2~3달 동안 꾸준히 검색 반영을 요청하였으나, 검색반영은 개뿔 기존에 반영되어 있던 글들까지도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네이버 웹마스터도구를 이용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만
해결은 개뿔 이놈의 웹마스터도구도 씹어 먹기 위해 존해 하는 것으로 아무런 도움이 안 되었습니다. 네이버 아니 개이버는 서비스를 하려거든 똑바로 해야지 사용자의 의견과 요청을 씹어 먹고 있으니 한심할 뿐입니다.
훗~ 이런 꼴 절대 못 보여주죠. 러브드웹은 절대 포기 따위는 하지 않습니다. 살짝 짜증이 나서 본진에 쳐들어가 한바탕 지랄춤을 춰볼 생각입니다. 이에 한 동안 글이 뜸할 것 같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