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Q, 옵티머스Z의 로드 타이핑, 드래그 앤 쉐이크 어플 설치하세요.

옵티머스Z의 로드 타이핑, 드래그 앤 쉐이크 어플

추석연휴 잘들 보내셨나요? 추석연휴때 서울에는 물폭탄이 떨어져 곳곳에서 피해가 발생하였다고 하는데 침수피해를 당한신 분들은 용기를 내시고 빠른 시일안에 복구가 되길 바라네요. 저는 다행스럽게도 비피해는 없어 한가하게 집에서 뒹굴거렸는데 괜히 죄송스러울 뿐이네요. 힘들 내세요~ 파이팅~!!

 

집에서 옵티머스Q를 만지작 거리다가 OZ스토어에 접속을 해봤는데 뭐 이것저것 쓸만한 어플들이 좀 눈에 보이더군요. 어른용 므흣한 컨텐츠도 무료로 제공을 해주던데 주민번호만 넣으면 다운로드 설치가 가능한듯하고 말이죠. 그리고 얼마전에 체험단으로 활동하면서 옵티머스Z 주목할 만한 기능 4가지 – 옵티머스제트 사용 후기 글에서 소개드린 몇가지 기능이 OZ 스토어에 어플로 올라와 있어 소개를 드려 봅니다.

로드 타이핑(Road typing) : OZ 스토어


ozstore road typing 03 옵티머스Q, 옵티머스Z의 로드 타이핑, 드래그 앤 쉐이크 어플 설치하세요.

로드 타이핑 기능은 길을 걸어 가면서도 전방을 살펴보며 안전하게 텍스트를 입력할수 있는 기능입니다. 카메라 뷰를 통해 앞쪽에 장애물이 나타나는지 살펴볼수 있어 전방의 차량이나 장애물, 마주오는 사람과 부딪힐 위험이 줄어들어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정신줄
놓고 길을 걸으며 문자나 이메일을 작성하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하게 사용이 되겠습니다. 문자나 이메일을 작성할때 배경으로 카메라 뷰 화면이
나타나는것은 아니고 로드 타이핑을 실행 시켜 텍스트를 작성한 후에 그 글을 문자나 이메일로 보내는 기능입니다. 지하철이나 음식점등에서 맘에 드는 이성을 몰래 살펴볼때 활용해도 되겠지요.

드래그 앤 쉐이크(Drag & Shake) : OZ 스토어

옵티머스Z

드래그 앤 쉐이크(Drag & Shake) 기능은 옵티머스Z 광고에도 등장하는 공유의 작업 기술에 사용된 그 기능입니다. 무선 기술(와이파이, 블루투스)을 이용하여 두대의 장치간 파일(사진,연락처)을 전송하는 기능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옵티머스Z 주목할 만한 기능 4가지 – 옵티머스제트 사용 후기 이글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옵티머스Z

옵티머스Z

로드 타이핑(Road typing) 어플과 드래그 앤 쉐이크(Drag & Shake) 어플은 모두 OZ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설치를 하실수 있습니다. 참고로 옵티머스Q등  안드로이드2.1을 탑재한 LG전자 스마트폰만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 두가지 기능을 옵티머스Q에 설치하게 되면 쿼티도 사용할수 있어 옵티머스Z보다 활용성이 좀더 좋아지게 되지 싶네요.

옵큐와 옵젯간에 사진 전송이 잘되나 시간되면 테스트 해보고 결과는 추가로 첨부해 놓겠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