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4 발매 2일전 개봉기 등장, 지난 국내 아이폰4 출시 연기 관련글 정정합니다.

애플 아이폰4 발매 2일전 개봉기 등장

이게 대체 뭔가요? 애플 아이폰4가 몇몇 사전예약자들 손에 쥐어졌다고 합니다. 며칠 전 트위터로 알려드린  기사를보고 관련글을 바로 어제 22일 올리며 아이폰4가 담달폰이 될것이라고 알려드렸었는데 정말 죄송하게 되었네요. 현재 진행 상태로 보면 이달 24일 발매일이 7월 14일로 연기되는 일도 모든 구매자들에게 해당되는 내용은 아닌가 봅니다. 이미 아이폰4의 개봉기가 올라오고 있네요.

담달폰된 아이폰4 국내출시 연기 되나?  어제의 글은 취소선을 긋고 수정을 할 수준이 넘어 버렸으니 별도로 수정을 하지 않고 정정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해당글 위부분에 표시를 해놓는것이 좋을듯 판단이 되네요. 국내 아이폰4 출시 연기에 대한 내용도 또한 신빙성이 없는 루머쯤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최조 참조 기사 : 아시아 경제 -또 ‘담달폰’된 아이폰 4)

 

제가 국내 언론사의 기자들은 보도의 중립을 지키지 않고 자신의 견해를 기사에 넣는 이유 때문에 싫어하는 경향이 좀 있는데, 믿었던 IT 기사마저 소설이였나 싶어 좀 당황스럽네요. 광파리님께서 어제 트위터로 글의 잘못된 부분을 짚어주셔서 그나마 다행스럽게 잘못된 부분을 빠르게 인지를 할수 있었네요. 정말 감사하게 생각을 합니다. 댓글 정책에도 밝혀놨듯이 저는 정체를 알수없는 사람의 비난은 가볍게 무시를 해버리고 정체를 드러낸 사람들의 비판은 감사하게 받아 들이니 언제는 잘못된 부분은 지적을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리고 이제 정보의 출처도 가끔 빼먹는 문제가 있었는데 앞으로는 꼬박꼬박 명시하도록 노력을 하겠습니다.

아이폰4 개봉기 등장


아이폰4 개봉기

이미지 출처 : engadget – First iPhone 4 units being delivered

engadget : First iPhone 4 units being delivered 에 의하면 페덱스를 통해 예정보다 2일이나 일찍 아이폰을 받아 본 사람들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미 개봉기와 리뷰(iPhone 4 review)가 22일 올라온 상태입니다.


아이폰4

engadget에 올라온 아이폰4 리뷰에는 아이폰4 디자인과 내부 그리고 디스플레이, 카메라, 스피커, 이어폰, 멀티태스킹, 페이스 타임, 폴더기능, 메일과 아이북스, 아이무비, 악세서리와 배터리 수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이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수많은 블로그와 기사를 통해 이미 다들 잘 아시는 부분들이고 하니 별도로 설명은 패스~~

기즈모도에 The iPhone 4 Review (By You) 동영상으로 리뷰가 올라왔으니 동영상을 보시는게 이해도 더 빠르고 쉽기도 하잖아요~ 가볍게 한번 동영상을 살펴보시고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해당 링크 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폰4 동영상 리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