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체험단, 리뷰 사이트 바이리뷰 오픈

리뷰 사이트 바이리뷰 오픈

오늘 소개해드리는 것은 블로그를 운영중인 블로거들에게 해당이 되는 내용입니다. 블로그 광고 수익 모델로 체험단과 리뷰에 참여할 수 있는 바이리뷰 사이트(https://byreview.co.kr) 입니다. 리뷰 사이트는 블로거라면 다들 잘 아실 겁니다. 바이리뷰 사이트의 리뷰와 체험단 참여 방법도 별반 다를것이 없어 모두 잘 아실것이라고 판단이 되어 상세한 내용은 생략하겠습니다.

 

몇 주 전에 바이리뷰 사이트(https://byreview.co.kr)가 오픈 한것을 알았는데요. 요즘 일이 좀 바쁜 관계로 블로그에 글을 쓸 시간이 부족하여 이제서야 소개를 드리네요. 바이리뷰가 정확하게 언제 오픈을 했는지는 알수 없지만 대략 2주전씀 신규 오픈을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직 리뷰 사이트의 존재를 잘 모르셨다면 한번쯤 방문을 해보시고 블로그 성격과 잘 맞는 리뷰(캠페인)에 참여를 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제품(서비스) 체험후 리뷰를 작성하면 당장 해당 제품이나 일정부분의 수익금이 생겨서 살림살이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도 하지만 제품(서비스)을 직접 사용 해보고 글을 작성하는 형태라 리뷰(캠페인)에 참여 하는 횟수가 늘어나면 당연히 제품(서비스) 사용 횟수가 늘어나게 되어  제품(서비스)의 장/단점등을 파악하고 글을 쓰는 등의 노하우가 축적 되게 됩니다. 이런 맹락으로 견문을 넓히고 글을 쓰는 내공을 쌓는 용도로 다양한 성격의 리뷰(캠페인)에 참여하는 것보다는 블로그 성격과 잘 맞는 리뷰(캠페인)을 골라 집중적으로 참여를 하시길 권장드리네요.


바이 리뷰

바이리뷰 사이트와 비슷한 리뷰 사이트로는 위드블로그(https://www.withblog.net)와 블로드(https://www.blod.co.kr), 레뷰(https://www.revu.co.kr), 플레스블로그(https://www.pressblog.co.kr), 바이럴블로그(https://viralblog.co.kr), 바이블로그(https://www.byblog.co.kr), 아이프로슈머 (https://www.iprosumer.co.kr), 버즈블로그(https://www.buzzblog.co.kr/) 등이 있습니다. 모두 비슷비슷하니 별도의 설명도 마찬가지로 생략하고요.

바이리뷰 사이트


바이리뷰 사이트

글 내용이 너무 짧은듯 하고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 짧막하게 설명을 드려보자면 최근 선보인 바이리뷰 사이트는 (https://byreview.co.kr)는 블로그와 블로거를 기업과 연결시켜 블로그 마케팅을 하는 리뷰사이트 입니다. 도서, 음반, 영화, 공연, 여행, 레저 ,IT, 전자, 요리, 인테리어, 패션, 뷰티등의 다양한 분야의 제품(서비스)를 체험하고 블로그에 리뷰를 올리면 포인트를 얻게 되어 현금으로 출금을 할 수 있습니다.

출금은 5만원부터 가능하다고 하니 포인트가 50,000점이 되어야 하겠네요. 다른 리뷰 사이트들은 평균 2만원부터는 출금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으니 출금 가능액이 너무 좀 높게 책정이 된것이 아닌가 싶네요.

하단의 내용은 저도 직접 바이리뷰 사이트의 체험단에 참여를 해봐야 어떤 형식으로 진행이 되는지 알아볼수 있기에 스크랩으로 ‘[바이리뷰] 오픈 기념 회원가입 이벤트’에 참여를 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다른 리뷰 사이트와 별단 다른내용은 없습니다.


캠페인 진행

캠페인 페이지 하단에 ‘상품 리뷰 글은 협찬사가 홍보 자료나 기타 필요로 인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고 명시가 되어 있으니 이점 명심하시고 참여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기타 필요’ 에 대해서라는 애매 모호한 문구가 눈에 거슬리는데 정확하게 명시가 되어야 하지 싶네요.

관련 게시물

블로그 광고 수익 모델 다음 애드 뷰

광고 수익에 대한 환상을 버려라

리뷰 사이트 블로드 신규 런칭

리뷰 사이트 바이블로그 베타오픈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