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 리조트 리프트권 득템 기회 갤노트 출시 기념 이벤트

겨울 스키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스키장에 스키보다는 보드를 타는 사람들이 거의 대부분이지만요. 여하튼 갤럭시 노트 출시 기념 이벤트로 곤지암 리조트 리프트권 득템의 기회가 있어 소개를 드립니다. 유플러스에서 갤럭시 노트 출시 기념으로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곤지암 리조트 리프트권을 경품으로 걸고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출시 기념 이벤트


갤럭시 노트 출시 기념 이벤트

유플러스 트위터 계정에서 트윗한 갤럭시 노트 온라인 판매 이벤트를 알티(RT : retweet) 하거나 페이스북 의 담벼락에 있는 이벤트 사진에 좋아요를 눌러 목표에 도달하면 정해진 수량의 곤지암 리조트 리프트권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줍니다.


Capture01014 곤지암 리조트 리프트권 득템 기회 갤노트 출시 기념 이벤트

유플러스 페이스북에 올라온 이벤트 공지입니다.

 

유플러스에서 왜 갑자기 곤지암 리조트 리프트권을 경품으로 주는 이벤트를 하는가 싶어 찾아봤더니 “유플러스, 전국 유명 스키장에 4G LTE망 구축” 이란 제목으로 22일 보도자료가 올라왔었네요. 보도자료에 의하면 “유플러스가 올 겨울 본격적인 스키장 개장을 맞아 전국의 유명 스키장에 4G LTE망을 이달 말까지 구축한다고 22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보광휘닉스파크, 용평리조트, 곤지암리조트, 엘리시안강촌, 하이원, 무주리조트, 홍천대명 비발디파크, 알펜시아 등 스키어들이 몰리는 전국의 15개 유명 스키장에 4G LTE 기지국 및 광중계기 180여개국의 구축을 완료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이미 곤지암리조트, 지산리조트, 양지리조트, 스타힐리조트, 엘리시안강촌, 성우리조트, 오크벨리, 보광휘닉스파크 등 8곳의 스키장에 4G LTE 장비 구축을 완료했으며, 나머지 베어스타운, 용평리조트, 알펜시아, 하이원, 오투리조트, 홍전대명 비발디파크, 무주리조트 등 7곳의 스키장은 오는 11월 말까지 구축할
예정이다.” 라고 합니다.

나머지 7개 스키장은 11월 말 구축 예정 이였으니 15개의 스키장에 이미 LTE 망을 구축되었지 싶고요. 해당되는 사람은 아직은 많지 않겠지만 스키장에서도 이제 유플러스 LTE를 사용할 수 있겠네요. 일단 곤지암 리조트 리프트권을 경품으로 득템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