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레이싱걸 모델 남궁민희(민서희), 이채은의 레이싱걸 끝말잇기 위젯

레이싱걸 끝말잇기 위젯

SK엔크린(https://www.enclean.com)에서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만한 섹시 모델 레이싱걸 남궁민희(민서희), 이채은과 함께하는 끝말잇기 위젯을 선보였습니다. ‘SK엔크린 레이싱걸 끝말잇기 위젯’은 남자라면 누구나 관심들이 많으실것이라 생각이 되는군요.


레이싱걸 끝말잇기 위젯

위젯이란?

위젯(Widget)이 대체 뭐진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위젯은 용도에 따라 데스크탑(PC) 위젯과 웹 위젯으로 나눠지는데 SK엔크린 레이싱걸 끝말잇기 위젯은 웹 위젯으로 홈페이지나, 웹사이트, 블로그 등 웹사이트안의 또다른 작은 웹사이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웹사이트나 블로그등에 설치하여 부족한 기능을 보완해주며 예쁘고 재미있고
유용하게 만들어주는 도구 입니다.

한국에서는 주로 위젯이라는 표현을 사용하지만 원래 용어는 가젯(gadget )으로 위젯과 같은 의미로 사용을 합니다. 가젯은 주로 구글과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웹 위젯은 여러가지 기능과 용도가 있는데 흔히 볼수 있는것들로는 시계, 날씨, 주식정보, 뉴스, 게임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이런 위젯은 기업들에서 관련 서비스와 연계하여 제작한후 배포하여 큰 호응을 얻기도 하는데 이번에 나온 위젯중 기능성과 볼거리 두마리 토끼를 잡은 위젯이 바로 SK엔크린 레이싱걸 끝말잇기 위젯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섹시 모델 레이싱걸 남궁민희(민서희), 이채은을 내세워 시각적인 재미를 충분히 제공해주고 있으며 끝말잇기 게임으로 학습, 오락 용도의 기능도 훌륭하게 구현을 해내었습니다.

레이싱걸과 함께하는 끝말잇기 위젯


레이싱걸 끝말잇기 위젯

SK엔크린 레이싱걸 끝말잇기 위젯은 이채은과 남궁민희가 등장하여 두 레이싱걸 모델중 한명을 선택하여 끝말 잇기 대결을 펼쳐 게임에서 승리하면 뽀뽀하기, 엉덩이로 이름쓰기 등의 깜찍한 벌칙 영상을 볼수 있습니다. 레이싱걸 모델 남궁민희씨가 “유악” 을 던져주셔서 악기로 끝말잇기를 하려는데 필살기가 들어오더군요. 저 표정보고 멍때리다 엔터치는것을 깜박했네요. 끝말잇기 게임중 레이싱걸 모델들의 섹시한 포즈와 귀여운 표정의 필살기를 조심하시길…

끝말잇기 한판 대결

백문이 불여일견이 직접 실제 위젯을 보시는것이 좋겠지요. 현재 끝말잇기 대결 주간 포인트 최고 득점자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벤트는 12월 20일 까지 이며 경품은 애플 ipod Nano 5세대 8G 이니 끝말잇기에 자신있는 분들은 참여를 해보세요~  700~800점대의 고득점을 하시면 무조건 랭킹등록을 해주시고 저처럼 3~6점정도 나오면 그냥 쿨하게 다시 게임을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끝말잇기 한판 대결 주간왕에 도전하라

끝말잇기 위젯 사용하기


위젯 퍼가기 소스 복사

SK엔크린 레이싱걸 끝말잇기 위젯을 블로그에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엔크린위젯 페이지 접속후 위젯 퍼가기 클릭하시면 새창으로 사용중인 블로그 서비스의 소스복사를 클릭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소스코드가 복사가 됩니다. 블로그 스킨 원하는 위치에 넣어주시면 되겠지요.

 

아동용 끝말잇기 위젯도 만들어줬으면…

SK엔크린 레이싱걸 끝말잇기 위젯이 성인용으로는 상당히 좋은 위젯같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너무 맘에 들고요. 이유는 뭐 @_@ ;;;  레이싱걸 모델 싫어하는 성인남자 있으면 나와보삼.. +_+ ;;
SK엔크린 레이싱걸 끝말잇기 위젯은 시간 떼우기용으로 게임을 즐길수도 있지만, 끝말잇기 위젯이라 학습용으로도 유용하게 사용될수 있을법한데 어린 아이들이 학습용으로 사용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는 레이싱걸 모델 남궁민희(민서희), 이채은의 섹시한 버전만 있다는것이 살짝 아쉬운 부분입니다.
어린이들도 사용할수 있는 귀여운 아동용 버전이 따로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바램이였고 SK엔크린의 마케팅 대상은 주로 성인들이 될터이니 아동용을 따로 제작하여 서비스한다는건 기업 입장에서는 낭비가 되겠지요.

레이싱걸 남궁민희(민서희), 이채은 그들은 누구?

이게 왠지 그냥 여기에서 마무리가 되면 안될듯 하여 몇가지를 좀더 알아봤습니다. 평소에는 절대로 레이싱걸들의 정보와 자료를 모으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험험~ @_@;;;
남자분들 다들 마찬가지 아니겠습니까~~ 끝말잇기 점수보다 레이싱걸의 섹시하고 귀여운 모습을 더보기 위해서 집착들 하시는거 아니겠습니까…


이채은

이채은

생년월일 : 1985.07.19 
신장 : 175Cm
체중 : 55Kg
인터뷰 : EnClean-아찔한 인터뷰
경력사항    
2009 서울모터쇼 아우디 메인모델    
2009 한국타이어 전속 레이싱모델    
2008 대구슈퍼카쇼 모델


남궁민희

남궁민희

생년월일 : 1984.04.11 
신장 : 168Cm
체중 : 49Kg
인터뷰 : EnClean-아찔한 인터뷰
경력사항    
2009 서울모터쇼 기아자동차 레이싱모델    
2009 스쿠터 레이스 대림모터스 레이싱모델    
2009 SK에너지 엔크린몰 GTM 레이싱모델    
2009 스피드페스티벌 쉘 레이싱모델

검색을 해보니 남궁민희(민서희) 누가 누구인지 구분을 못하겠더군요. 동일인으로 예명인것인지 다른 사람인것인지 레이싱걸 화보등을 봐서는 얼굴을 구분하지 못하겠습니다.

레이싱걸 모델 남궁민희와 이채은씨의 정보와 자료, 화보등과 다른 레이싱걸 모델들의 자료, 화보등 레이싱걸 모델들의 각종 자료도 엔크린 레이싱모델 메뉴에 상당히 많이 있더군요.

레이싱걸 모델 아찔한 동영상


레이싱걸 모델 아찔한 동영상

레이싱걸 모델 포토 갤러리


레이싱걸 모델 포토 갤러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