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토렌트 한글 다운로드 광고 없는 구버전 uTorrent 2.2.1 포터블

광고 없는 구버전 uTorrent 2.2.1 포터블 유토렌트 한글 다운로드 방법 및 설정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유토렌트는 토렌트 클라이언트 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토렌트 다운로드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유토렌트 한글 버전을 이용하면 보다 쉽고 편하게 토렌트 파일을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유토렌트 프로그램을 이용할 때 불편한 것이 하나 있습니다. 광고 때문에 프로그램 사용이 매우 불편한 문제가 있습니다. 유토렌트 광고 제거 설정으로 깔끔하게 만들 수 있지만, 일시적인 해결책이기 때문에 불편이 가중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유토렌트 광고 문제는 두 가지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제거된 유토렌트 유료 버전을 사용하는 방법이 있고요. 광고가 없는 구버전을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광고 없는 구버전 uTorrent 2.2.1 포터블 유토렌트 한글 다운로드 및 설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토렌트 한글 다운로드

유토렌트 한글 다운로드 2.2.1 버전 포터블

최신 버전 유토렌트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유토렌트 버전 비교 페이지에서 BASIC 버전의 downloads now 버튼을 클릭하면 최신 버전 설치 파일을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1. 유토렌트 공식 사이트 비교 페이지에 방문하여 downloads now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유토렌트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3. 다운로드 받은 µTorrent.exe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시킨 후 마법사 안내에 따라 설치를 진행합니다.
  4. 유토렌트 무료 버전 설치가 완료되면 µTorrent Classic을 실행 시킬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 유토렌트 다운로드

비교 페이지 캡쳐 이미지를 보면 알겠지만 AD-FREE 버전은 4.95 달러입니다. 이 말은 BASIC 버전에 광고가 노출된다는 얘기입니다. 광고가 노출되는 프로그램을 애드웨어라 합니다.

유토렌트 프로그램 중에 광고가 노출되지 않는 버전도 있습니다. 오래된 25534빌드의 uTorrent 2.2.1 버전은 광고가 노출되지 않으니 이 프로그램이 필요한 분들은 이 글에서 안내하는 링크를 통해 내려 받으세요.

 

다만, 광고 없는 마지막 버전의 유토렌트 한글 다운로드 시 몇 가지 주의해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순간 광고가 노출 되기 때문에 자동 업데이트, 수동 업데이트 등이 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유토렌트 한글 다운로드 및 광고 없는 구버전 필수 설정

광고 없는 구버전 uTorrent 2.2.1 포터블 압축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utorrent.v221.b25534.portable.zip 파일의 압축을 해제합니다.

  • settings.dat
  • utorrent.exe
  • utorrent.lng

3개의 파일 중에 utorrent.exe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시킵니다.

utorrent.exe를 실행 시키면 2~3개의 창이 동시에 열릴 것입니다.

Windows 보안 경고

Windows 보안 경고에서 홈 네트워크 선택하고 액세스 허용 클릭

윈도우 보안 경고 창이 열리면 ‘홈 네트워크…’ 또는 ‘공항, 커피숍…’ 중 하나를 선택한 후 액세스 허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윈도우 디펜더 방화벽이니 사용 중인 컴퓨터의 환경에 맞게 홈 네트워크 또는 공용 네트워크를 선택하면 됩니다. 개인 컴퓨터이면 홈 네트워크 선택하면 됩니다.

uTorrent

주의 절대 예 버튼을 누르면 안됩니다. 무의식적으로 동작하면 옵션의 체크를 해제 시킨 후 예 버튼을 누르게 됩니다. 이유는 MS가 수십년 동안 윈도우를 통해 설정이나 옵션을 변경한 직후에는 예 버튼을 누르게 경험 시켰기 때문입니다.

유토렌트 한글 다운로드 후 최초 실행 시 항상 업데이트 확인 안함 선택한 후 아니오 클릭

새로운 안정적인 버전의 uTorrent 3.6.0(빌드 46672)을 설치하겠냐고 묻는 팝업 창에서 ‘이 버전에서는 항상 업데이트를 확인합니다’ 체크를 해제 시킨 후 ‘아니오’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uTorrent 2.2.1

유토렌트 한글 구버전 2.2.1 포터블

uTorrent 2.2.1 창은 다들 잘 아시겠지만 구버전 유토렌트 포터블 프로그램 창입니다.

이 구버전 포터블 프로그램의 설정에서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해제 시켜야 합니다.

uTorrent 2.2.1 프로그램 창의 상단 메뉴에서 옵션 클릭한 후 설정 선택

  1. 프로그램 창 상단 메뉴 바에서 옵션(O)을 클릭합니다.

유토렌트 자동 업데이트 해제 및 업데이트 확인 시 자세한 정보 보냄 해제

  1. 설정이 열리면 일반 > 일반의 자동업데이트 체크를 해제합니다.
    • 이와 함께 업데이트 확인 시 자세한 정보를 보냄(익명으로 처리됨)도 체크를 해제합니다.
  1. 설정 창 하단의 적용 > 확인 버튼을 순서대로 클릭합니다.

여기까지 설정했다면 추가적인 유토렌트 한글 다운로드 및 설정 작업은 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토렌트 기본 설정 및 다운로드 속도 설정 등을 진행한 후 시드 파일이나 마그넷 주소를 이용 파일 공유 작업을 진행하면 됩니다. 마그넷 주소 사용법 글을 참고하면 시드 파일 없이 파일 다운로드 작업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uTorrent 2.2.1 포터블 다운로드

공식 사이트에서는 최신 버전만 제공합니다. 유토렌트 한글 다운로드 광고 없는 구버전 uTorrent 2.2.1 포터블 파일은 구글 드라이브에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크롬 120 업데이트 후 인터넷 사이트 및 블로그에서 첨부 파일을 내려 받으면 ‘위험함 파일입니다’ 문구가 표시되며 다운로드가 차단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해줄지는 미지수인데요. 구글 드라이브에 업로드한 파일은 구글에서 바이러스 검사를 진행합니다. 문제가 없다면 구글 드라이브에 저장되어 있는 파일은 다운로드 될 겁니다.

끝으로 유토렌트 한글 다운로드 후 처음 실행 시켰을 때 뜨는 uTorrent 창에서 예 버튼을 눌렀을 경우에는 유토렌트 폴더를 제거한 후 다시 압축을 풀고 새로 설정을 진행해야 합니다.

ott로 인해 외면 받던 토렌트 프로그램이 ott 때문에 다시금 주목 받고 있습니다. 난립하던 국내 ott 서비스들은 이미 망했다고 봐도 될 정도이기 때문에 당분간은 토렌트 프로그램을 찾는 이들이 늘어날 것 같습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ott 서비스도 매우 어려운 상황이라고 합니니다. 초거대 ott 서비스로 통합 되지 않는한 다 망하지 싶어요.

저렴한 요금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 있던 것이 넷플릭스의 인기 비결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비싸기만 하고 볼 건 없죠.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