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투톤 컬러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

오늘은 귀엽고 깜찍한 액서서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러블리 스타일의 갤럭시노트2 케이스를 소개해 드립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제품은 벨킨 갤럭시노트2 액서서리로 파스텔 컬러 2가지 색 조합으로 된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입니다.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의 재질은 PU가죽을 사용했고 색상은 투톤 레이어 핑크, 블루, 바이올렛 3가지에 가격대는 오픈 마켓 최저가 기준 약 37,000원입니다.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는 남성보다는 여성분들에게, 귀엽고 깜찍한 러블리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어울리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하네요. 물론 당연히 남자라면 핑크!!

벨킨 월렛 폴리오 케이스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 패키지 포장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 패키지 포장은 기존 벨킨 액서서리와 동일하게 투명 프라스틱 상자로 되어 있습니다. 좌측 하단에 월렛 폴리오 제품 이름이, 상단에 사용 기종 갤럭시노트2 표기와 밸킨 로고가~


내부 완충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는 프라스틱 상자에 담겨져 있고요. 프라스틱 상자에 담겨 있기에 케이스의 형태 변형은 없습니다. 만약 형태가 변형 되었거나 찌그러져 있으면 교환을~


월렛 폴리오 케이스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 재질은 PU가죽이고 보라색 투톤 레이어로 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PU가죽의 PU는 원자번호 94의 Pu 기호를 사용하는 물질이 아니니 오해 하시면 안됩니다. PU는 폴리우레탄(polyurethane)이고 PU가죽은 가죽 느낌도 좋고 가성비 또한 좋아 차량용 시트 등에 많이 사용되는 인조가죽 입니다. 절연재, 단열재, 고무 대체재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고요. 그러니까 그냥 쓸데 없는 얘기였습니다.


3가지 색상

핑크, 블루, 바이올렛 3가지 색상이 있는데 제 눈에는 그나마 이게 가장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오픈 마켓을 보면 색상이 볼타라고 되어 있는데 바이올렛(Violet)과 볼타(volta)는 뜻이 전혀 다른 것이 아니었나요? 영어에 울렁증이 있으니 그냥 대충 패스~


하단 모서리에 로고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 전면 덮개 하단에는 벨킨 로고가 음각으로 찍혀 있습니다. 덮개 부분의 박음질은 상당히 양호하네요.


뒷면 하단에도 벨킨 로고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 뒷면입니다.


벨킨 로고

뒷면 하단에 영문으로 벨킨이 음각으로 찍혀져 있고요.


똑딱이 버튼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의 잠금 장치는 똑딱이 버튼을 사용합니다.


카드 수납 공간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 안 쪽은 이렇게 생겼고요. 좌측에는 카드 수납 공간 2개가 있고 뒤쪽에 지폐나 영수증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우측 보라색 프라스틱 케이스에는 검은 색 완충재로 보호가 되어 있습니다.


케이스 겉면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 겉은 이렇게 생겼고요.


수화용 스피커 버튼 구멍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 전면 덮개 부분의 수화용 스피커 부분은 약간 볼록하게 울은 느낌이 있습니다. 박음질은 잘 되어 있는데 얇다 보니 이렇게 되는 듯 싶고요.


카메라 구멍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 뒷면 카메라 부분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S펜 삽입 구멍

뒷면 S펜 삽입구 부분과 스피커 부분은 이렇게 마감이 되어 있고요. S펜 삽입구 때문에 갤럭시노트2 케이스가 대략 다 이렇게 사각으로 날려서 마감이 되어 있는데 다른 깔끔한 방법이 없나 싶네요. 갤럭시노트2 케이스 뒷면 깔끔하게 잘 덮히고 S펜도 꺼내 쓰기 좋은 방법은 없는걸까요.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 장착 모습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에 갤럭시노트2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배터리 커버를 씌운 상태로 그대로 끼울 수 있고요. 스트로보가 없으니 케이스와 화면을 동시에 찍을 수 없어 사진이 이렇게 좀 이래요.


카드 및 현금 수납한 모습

좌측 카드 수납 공간에는 카드와 지폐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똑딱이 버튼이라 지폐나 명함 등을 많이 넣어도 잠기는데 하지만 화면에 압력이 가해질 수 있으니 적당히 넣는 것이 좋을 듯 싶고요.


박음질

수납 공간 하단에는 덮개에 의해 홈 버튼이 눌리지 않도록 이렇게 파임이 있습니다. 벨킨 이런 부분까지 세심하게 마무리 했네요. 갤럭시노트2 액서서리도 이젠 벨킨을 사용해야 하나요.


똑딱이 단추 부분 박음질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 똑딱이 단추 부분은 이렇게 되어 있고요. 안쪽에는 케이스에 박음질이 되어 있지만 바깥쪽에는 박음질이 없이 한 장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케이스 안감

안쪽의 박음질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고요.


덮개 케이스와 플라스틱 케이스 혼합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 좌측면은 볼륨 버튼을 사용할 수 있게 이렇게 프라스틱 케이스에 파임이 잘 되어 있습니다.


볼륨 버튼 및 안테나 구멍

그리고 너무나 당연히 볼륨과 DMB 안테나 등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고요.


케이스 위쪽면

위쪽은 이렇게~


케이스 하단면

아래쪽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카드 2장 수납한 모습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 카드 2장을 넣은 모습 보시다시피 이렇게 상당히 깔끔합니다.


케이스 전면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 전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수화부 스피커 부분이 살짝 뜬 느낌이 있지만 대체적으로 깔끔하게 마무리가 되어 있습니다.


한 손으로 케이스를 들고 있는 사진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 솔직히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남자가 들고 다니기에는 색상이 너무 러브리한 것이 아닌가 싶네. 물론 여성분들의 생각은 저와 완전히 다르겠지만요. 역시 남자라면 핑크~~!!


똑딱이 단추로 잠근 모습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 똑딱이 단추라 당연히 덮개가 뜨거나 하는 문제는 없습니다. 하지만 위에서 언급했듯 카드나 지폐, 명함 등을 너무 많이 넣으면 디스플레이에 압력이 가해질 수 있으니 카드 2장 정도에 간단히 그날 사용한 영수증 정도만 보관하는 것이 좋을 듯 하네요. 디스플레이 고장 나면 수리비에 눙물이…


월렛 폴리오 케이스 똑딱이 단추 뒷면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에는 해당되지 않는 내용인데 가끔 보면 똑딱이 단추를 사용하면서 디스플레이 덮개 부분에 단추를 달아 둔 제품들이 있습니다.

똑딱이 단추는 잠글 때 힘을 줘야 하고 그리고 단추 부분이 가방 안에서 눌리거나 혹은 뒷주머니에 넣었다가 엉덩이로 깔고 앉으면… 네 그렇습니다. 금속으로 된 단추가 디스플레이에 압박을 가해서 눙물이 흘러 내리는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똑딱이 잠금 버튼을 사용하는 케이스는 이렇게 뒷면에 잠금 장치가 있는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죽 장갑 낀 손으로 들고 있는 케이스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 지난 폭설이 내리던 때에 커피숍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기념으로 한장~


눈 밭에 올려진 케이스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 재질이 PU가죽이니 이렇게 러브 스토리 샷도 한장~


케이스 겉면에 떨어진 물방울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 눈 이나 물 같은 건 혹은 음식 등은 그냥 스~윽 닦아주면 됩니다. 그렇다고 물에 빨것 가지는 없고요. 심하게 더러워 졌다면 뭐 살살 빨아줘도 되긴 합니다.


월렛 폴리오 케이스

벨킨 갤럭시노트2 월렛 폴리오 케이스 10일 정도 사용을 하고 있는데 딱히 문제가 되는 부분은 없었습니다. 다만 파스텔 컬러의 러브리한 색상도 좋긴 하지만 붉은색과 와인 등 강렬한 색상도 있으면 좋지 싶네요. 개인적으로는 검정에 진한 회색 컬러도 있으면 참 좋겠어요. 제가 연식이 좀 오래되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이젠 시커먼 것이 좋더라고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