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패드 미니 예약 판매 시작, 가격은 42만부터

아이패드 미니 예약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애플에서 보내는 제품 안내 이메일을 받아 보고 있으신 분들은 오늘 모두 메일을 받으셔서 알고 계시죠. 오늘 애플 스토어에서 아이패드 미니 예약 판매가 시작 되었는데요. 혹시라도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예약판매는 16GB, 32GB, 64GB 3가지 용량에 와이파이와 와이파이 + 셀룰러 모델 6가지이고 블랙과 화이트 색상까지 하면 총 12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애플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아이패드 미니 예약 판매는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배송은 약 2주 후 시작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와이파이 모델 아이패드 미니 출시일은 11월2일이고 애플 제품 판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패드 미니 예약 판매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미니가 제품 이름이 미니이지 솔직히 이렇게 한 손으로 여유롭게 쥘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미국이라면 특히 흑형들이라면 충분하고도 남겠지만, 한 손으로 여유롭게 쥘 수 있는 한국인은 많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뉴 아이패드아 아이패드에 비하면 미니이겠지만 7.9인치를 미니라고 말하긴 좀 그렇죠.


아이패드 미니 가격은 42만원부터

아이패드 미니 와이파이와 셀룰러 모델 용량별 가격입니다. 잘 아시겠지만 아이패드 미니 셀룰러 모델(이하 LTE 모델)은 LTE, 3G, 와이파이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현재는 1인당 2대까지만 구입을 할 수 있고요. 제품 준비 시간은 와이파이 모델은 약 2주 필요하고 LTE 모델은 11월 말로 되어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출시일에 이통사가 없다는 건 출시가 빠르다는 것!! LTE 모델은 이통사를 통해 출시해야 하니 SKT와 KT에서 출시일을 공개해야 정확하게 알 수 있겠습니다. 이전까지는 화이트가 대세였지만 이번 아이패드 미니는 블랙 & 슬레이트 색상이 화이트 보다 좀 더 이쁘게 보이네요. 뉴 아이패드를 사용하고 있어 아이패드 미니가 크게 땡기지는 않는데 블랙 & 슬레이트 색상이… 흠

참고로 아이패드 미니 와이파이 & 셀룰러 용량별 선택 페이지 우측에 보면 “본 제품은 전자파적합 등록 대상으로, Apple은 현재 등록절차를 진행 중입니다. 제품 주문 후, 전자파적합 등록을 받지 못하는 경우에는 귀하께 본 제품에 대한 주문을 취소해 드립니다”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전파 인증이 늦어지면 배송 날짜가 2주 이상 미루어 질 수 있습니다.


위치 찾기

애플에서는 와이파이 모델 아이패드 미니 출시일을 11월2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애플 공인 대리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리점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지난 아이패드 출시와 마찬가지로 업체 온라인 사이트 혹은 전화/방문으로 예약을 받는 곳도 있을 수 있습니다. 주변 애플 공인 대리점은 위 링크 페이지에서 제품을 아이패드로 선택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판매처 위치 찾기

위치찾기를 이용하면 지도와 리스트로 애플 매장의 위치를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좌측 리스트를 항목을 선택하면 해당 매장의 위치로 이동하며 팝업창에서 주소지와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아이패드 미니 판매 여부와 예약 구매가 가능한지 문의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제 주위에 검색된 애플 공인 대리점은 무려 7개나 있는데 아직 지름신을 영접하지 못했으므로 패스~


애플 교육할인

애플 교육할인으로 대학생, 교직원, 선생 등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 교육 할인 해당 사항이 없으므로 직접 해보지 못해 모르니 위 링크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고 최대한 할인 혜택을 챙겨 주시면 되겠습니다. 끝~

Leave a Comment